Celebs

당신의 ‘취저’ 여돌 메이크업은?

남은 더위도 싹~사라지는 8월 컴백 여돌의 메이크업 모음.ZIP

BYCOSMOPOLITAN2021.08.24
 
입추가 지나 한풀 꺾인 무더위. 하지만 음원 차트는 핫하다 하태! 다양한 컨셉으로 컴백한 여돌 덕분에 귀는 물론 눈까지 힐링 가득한 요즘. 상콤한 메이크업부터 찐~한 스모키 메이크업까지 컴백한 여돌들의 메이크업을 모았다. 메이크업에 변화를 주고 싶다면 참고해보자.
 
 
 

인간 하이틴, 소미

소미소미
 
“전소미가 곧 하이틴이다.”라는 말이 생길 정도로 미드 재질의 하이틴 갬성을 완벽 소화한 소미. 이번 활동의 메이크업은 메이크업 아티스트 포니가 담당했다고. 길게 뺀 아이라인과 은은한 펄이 추가된 누드 톤의 섀도 조합이 부잣집 막내딸 느낌 물씬~. 게다가 화사한 핑크빛 블러셔를 더해 사랑에 빠진 10대의 모습을 완성했다. 소미와 포니의 콜라보 아주 칭찬해~.  
 

화려함 맥스, 선미

 
선미선미
 
다양한 컨셉을 소화해 팔색조 매력을 뽐내는 선미. 이번 활동에서 선미가 픽한 메이크업은!? 바로 화려함을 최대치로 올려 뚜렷한 이목구비를 주장하는 메이크업이라는 것. 속눈썹을 한껏 들어 올린 짙은 아이 메이크업에 쨍한 레드 립으로 매혹적인 무드를 완성했다. 평소 과감한 메이크업을 시도하는 만큼 이번엔 블루 컬러 렌즈로 포인트를 더해 서양 언니 느낌까지 겟~.  
 

신비한 매력 뿜뿜, 레드벨벳 슬기

 
슬기슬기
 
독보적인 컨셉 장인 레드벨벳이 돌아왔다. 이번엔 무려 마녀 컨셉이라고! 컨셉에 맞게 화려한 포인트를 준 슬기. 고양이상 외모를 부각해주는 날카로운 아이라인 위에 민트 컬러의 라인으로 신비로운 매력은 더했다. 게다가 반짝반짝 빛나는 파츠를 눈 밑에 붙여 보기만 해도 눈부시기까지. 모든 걸 갓벽하게 소화해 러비들 덕통사 각!
 

섹시미 가득, 브레이브걸스 유정

유정유정
 
레몬처럼 상큼미 터지는 꼬북좌 유정. 여자의 변신은 무죄? 청량청량한 기존 이미지와는 정반대의 티저를 공개했다. 부스스하게 헝클어진 웨이브 머리에 짙은 스모키 화장으로 섹시미 증폭 중~. 레드 컬러로 포인트를 준 네일과 의상이 분위기를 그득하게 해 남심 저격 완료. 꼬북좌 도대체 못 하는 컨셉이 뭐야!?
 
 

카리스마 철철, 씨엘

씨엘
 
원조 카리스마좌 씨엘의 컴백이라니! 솔로 정규 앨범 소식과 함께 파격적인 컨셉의 티저를 공개했다. 데뷔 후 처음으로 선보인 쨍한 레드 컬러의 헤어로 파격 변신한 그녀. 얇게 그린 눈썹, 찐한 아이라인과 그윽한 섀도에 과감한 퍼플 브라운 계열의 립으로 완성한 쎈 언니 st 메이크업.〈SPICY〉라는 신곡처럼 티저만 봐도 매워지는 기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