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대 맞아? 연예계 최강 동안 송혜교ㆍ이요원의 동안 피부 비결은 이거! || 코스모폴리탄코리아 (COSMOPOLITAN KOREA)
Beauty

40대 맞아? 연예계 최강 동안 송혜교ㆍ이요원의 동안 피부 비결은 이거!

방부제 미모의 비결은 바로 바로~.

김하늘 BY 김하늘 2021.08.18
이 언니들, 40대인 거 실화? “도대체 왜 나만 늙어!”라고 한탄하고 있을 때가 아니다. 최강 동안 언니들의 동안 비결을 따라 하기에도 시간이 부족하니! 오늘은 늙지 않는 미모로 뱀파이어썰 저절로 나오게 만드는 셀럽들의 동안 치트키에 대해 알아보자.  
 
 

송혜교

1981년 11월 22일생으로 올해로 41살인 송혜교! 1996년 교복 모델로 데뷔한 그녀는 여전히 변함없는 방부제 미모와 웬만한 20대 저리가라인 투명 갑 피부로 연예계 대표 동안 스타로 꼽히고 있다. 과거 그녀가 매체 인터뷰에서 밝힌 동안 피부 비결은?
 
 
우유로 세안을?!  
클렌징 제품으로 1차 클렌징을 마친 후, 따뜻하게 데운 우유로 마사지하며 한 번 더 헹궈준다는 송혜교! 우유에는 ‘락토산’이 풍부해 피부 각질 제거와 미백에 도움을 준다고 한다. 게다가 세라마이드와 미네랄도 대거 함유돼 있어 수분 공급과 유·수분 밸런스 조절 효과도 있다고! 매끈매끈 하얗고 맑은 피부를 갖고 싶다면 송혜교의 우유 마사지를 참고해 보자.
 
 
 

이요원

42세라고는 믿기지 않는 동안 비주얼로 감탄을 자아내는 배우 이요원! 특히, 최근 그녀의 SNS에 올라온 똥머리를 한 이요원의 사진은 꾸미지 않은 듯한 내추럴한 모습임에도 청순미가 돋보여 화제가 되었다. 그녀의 동안 외모 치트키의 비결은 바로, 청순 아우라를 만들어주는 이요원의 투명한 피부!  
 
 
네 번째 손가락!  
아기 같은 피부 결의 소유자인 이요원. 그녀는 평소, 화장품을 바를 때 피부에 자극이 절대 가지 않도록 제품을 세게 문지르거나 비비지 않는다고 한다. 여기서 팁은, 상대적으로 힘이 약한 네 번째 손가락을 이용해 제품을 살살 발라주고, 부드럽게 톡톡 두르려 흡수하는 것!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