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한
경수진의 쿨내나는~ 숏 커트 스타일을 보고 단발 뽐뿌 온 사람은 모두 주목! 단발병 유발하는 스타들의 단발 헤어 연출법을 모아 봤다. 올여름엔 시원~하게 단발 고?
팬들 사이에서 일명 ‘단발좌’로 통할 만큼 단발 헤어 스타일을 찰떡으로 소화하고 있는 브레이브 걸스 유나! 그녀는 앞머리나 펌, 염색 없이 오로지
깔끔한 정석 단발 스타일을 유지하고 있다.
이번 ‘알콜 프리’ 앨범으로 썸머 퀸으로 돌아온 트와이스! 그중 모모의 단발 헤어는 팬들로 하여금 시선 강탈 그 자체!
부시시한 히피 펌을 장착한 그녀의 단발 스타일은 보기만 해도 자유롭고 힙해지는 기분~.
화제의 드라마 ‘펜트하우스’에서 주석경 역할을 맡아 감초 연기를 선보이고 있는 히로인, 한지현! 어느새 인스타그램 180만 팔로워를 돌파한 그녀는 차세대 워너비 스타로 떠오르고 있다. 그녀의 헤어 스타일 또한 팬들의 단발 뽐뿌를 제대로 자극하는 중!
일자 앞머리를 낸 한지현의 칼단발 헤어는 그녀의 시크 도도한 매력을 잘 살려준다. 윤아 이즈 뭔들! 그 어떤 머리도 모두 완벽하게 소화하는 윤아지만, 그녀의 중 단발 스타일은 윤아만의 독보적인 고급미를 더욱 살려준다! 윤아는 어깨 살짝 밑으로 내려오는 중간 기장의
단발에 살짝의 레이어를 넣은 스타일을 선보이고 있는데, 이렇게 층을 내주면 헤어가 턱을 살짝 감싸주는 효과가 있어 얼굴형이 더욱 보안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