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lebs

팔뚝에 군살 1도 없는 배우 ‘고민시’의 -14kg 다이어트 꿀팁

진정한 운동 러버로 인정!

BY김하늘2021.06.14
영화 〈마녀〉에서 대중들에게 얼굴을 알린 이후 〈스위트 홈〉, 〈좋아하면 울리는〉을 통해 차근차근 연기력을 검증한 배우 고민시! 최근 그녀는 드라마 ‘오월의 청춘’에서 명품 연기를 선보이며 차세대 멜로 퀸으로 급부상하고 있다. 안정감 있는 연기 실력만큼 아우라 넘치는 외모와 건강미 넘치는 몸매도 화제가 되고 있는 그녀가 군살 제로, 명품 몸매를 유지하는 비결은? 
 
 

고민시의 발레스타그램

 
〈스위트 홈〉을 찍으면서 14kg 정도를 감량해 44~45kg의 몸무게를 유지 중이라는 고민시! 그녀는 첫 등장 장면에 ‘발레’ 씬을 찍기 위해 7개월간 발레에 몰두했으며 작품이 끝난 후에도 지금까지 발레앓이 중이라고 한다. 발레는 선을 활용한 동작이 많기 때문에 몸매의 라인을 부드럽게 만들어 주는 효과가 있어 고민시 외에도 강소라, 박세리 등 많은 연예인들의 운동법으로 잘 알려져 있다.  
 
 

고민시의 요가스타그램

 
처음 요가를 시작했을 때부터 약 1년 만에 고난이도 요가 동작인 ‘머리서기’에 성공한 모습까지 고민시의 인스타그램에는 요가에 대한 찐애정과 성장 기록들이 담겨 있다. 그녀가 SNS에서 요가 사진을 올릴 때 강조하 듯 고민시는 ‘느림의 미학’을 몸소 실천하며, 탄탄한 몸매는 물론 단단한 마음까지 만들어 가는 중!  
 
 

고민시의 등산스타그램

 
〈스위트 홈〉에 함께 출연하며 친해진 이시영과 ‘100대 명산 가기’를 하며 등산을 경험한 이후, 등산의 매력에 푹 빠진 고민시. 등산은 사회적 거리 두기가 원활하다는 특성 때문에 코로나 이후 2030 세대 사이에서 핫해지면서 마니아층이 두터워진 운동 중 하나이다. 게다가 일반적인 ‘걷기’보다 에너지 소모량이 약 7배 정도 많아 다이어트에도 효과적이라고!
 
 

고민시의 필라테스타그램

 
발레와 요가는 기본, 필라테스까지 점령한 고민시는 진정한 운동 만렙! 그녀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유연미 넘치는 필라테스 운동 사진을 올리며 1년째 주 3회 필라테스를 하고 있다는 사실을 팬들에게 공개했다. 고민시가 즐겨 하는 기구 필라테스는 유산소와 무산소가 결합된 운동으로 체형 교정은 물론 속 근육을 강화해 탄탄한 몸매를 만드는 데도 효과적이다.  
 
 
다양한 운동에 재능을 보이는 고민시만큼은 아니더라도 나에게 맞는 하나의 운동을 찾아 꾸준히 지속하며 올여름 다이어트에 성공해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