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lebs

런닝맨 하차, 예능신이 보우하는 이광수 레전드 웃참 모먼트 5

광수없이 못 살아~.

BY김하늘2021.05.28
런닝맨에서 예능 신이 강림한 듯한 면모를 보여주며 국내외 예능 팬들에게 존재감을 확실히 알렸던 이광수! 그런 그가 이번 주(24일) 녹화를 끝으로 런닝맨에서 하차한다는 소식. 매주 많은 사람의 웃음을 책임졌던 만큼 그의 런닝맨 하차 소식이 너무나 아쉽다. 아시아의 프린스, 이광수를 보내며 그가 역대급으로 하드캐리한 레전드 웃참 모먼트 5개를 준비했다. 단단히 웃을 준비하고 보시길!
 
 

광수꽝손의 시작, 날달걀!

단 하나의 날달걀을 깨는 팀이 패배하는 게임! 광수 차례에서 “이런 건 보통 이상하게 광수한테 터져~.”라는 지석진의 말이 끝나기 무섭게 정말로 날달걀을 고른 이광수. 뒤이어 게임을 다시 시작했지만, 이번에도 역시나 광수 날달걀 당첨! 이광수꽝손의 전설인 달걀 편을 시작으로 그의 뒤에는 “예능 신이 보우하사”라는 꼬리표가 붙어 다니기 시작했다!  
 
 

나비야 나비야~ 이리 날아오너라?

살면서 나비가 코에 확률이 몇이나 될까? 그것도 녹화 도중에? 이렇게 어려운 걸 예능신 광수가 해냅니다! 런닝맨 오프닝 녹화 중 광수의 코에 살포시 앉은 나비와 혹여 나비가 날아갈까 인자한 모습으로 가만히 서 있는 광수. ‘이제 나비까지 섭외한 거야?’라는 말이 나올 정도로 모든 게 완벽하게 맞아 떨어진 나비 편은 그야말로 허니잼!
 
 

이다희와 얌생이찐친 케미!

더티 플레이 끝판왕, 광수? 통아저씨 게임 짝궁이었던 이다희는 광수에게 서로가 게임 실패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도록 장난감 칼을 동시에 꽂자고 제안했다. 광수는 이에 동의했지만, 정작 실전에서는 타이밍을 못 맞혔다며 혼자만 쏙 빠지는데..! 광수의 행동에 분노한 이다희는 “너 진짜..얌생이구나?!”라고 말하며 억울해했고, 이 멘트는 엄청난 유행어가 되며, 얌생이찐친 커플의 팬을 다수 생성했다!
 
 

기상천외한 요가 동작?

“이광수를 섭외한 건 런닝맨, 최고의 선택이었다.”라는 반응이 스멀스멀 올라오기 시작한 플라잉요가 편. 광수는 요가 선생님의 동작을 열심히 따라 하면서 포즈에 성공하지만, 어딘지 모르게 엉성하기만 한데..? 거기에 엄살 + 오두방정 + 호들갑을 떠는 광수의 모습은 이상하게 귀염 뽀짝, 매력적이다.  
 
 

가상 커플에서 실제 커플의 탄생!

평소 광수를 이상형으로 꼽은 이선빈과 데이트할 기회를 얻은 광수! 부끄부끄한 둘의 첫 만남부터 런닝맨을 진행하며 서로에게 점점 마음을 열게 되는 순간까지! 둘을 실제 커플로 만들어준 런닝맨 광수 X 선빈편, 모든 순간이 레전드 인정?




광수 인스타그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