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기 러버도 반한다는 서울 샐러드 맛집 5 || 코스모폴리탄코리아 (COSMOPOLITAN KOREA)
Life

고기 러버도 반한다는 서울 샐러드 맛집 5

아보카도에 새우, 치킨, 연어까지 이건 합격이지.

최예지 BY 최예지 2021.05.28
다이어트를 위해 맛 없어도 참고 먹던 샐러드도 이젠 옛말이다. 아보카도부터 새우와 치킨에 연어까지, 일단 토핑 합격이다. 거기에 화려한 드레싱이  샐러드를 감싸고~이 정도면 맛없없 아닌가? 다이어트이고 건강이고 뭐고 다 빼고 진짜 맛있어서 흡입하게 만드는 샐러드 맛집 5! 이 정도면 샐러드에 진심인 편~
 

1. 라페름

한강진역 3번 출구 근방에 자리한 ‘라페름’. 식물과 나무가 어우러진 내부 인테리어에 샐러드 안 먹었는데도 건강해지는 느낌?! 가격대가 다소 높은 편이지만 신선한 재료와 푸짐한 양에 금세 용서하게 된다. 와인 소스를 곁들인 수비드 치킨 스테이크와 쿠스쿠스의 조화가 아름다운 쿠스쿠스 치킨스테이크는 꼭 주문하길 당부한다. 쿠스쿠스 덕분에 포만감이 엄청나다고!
인스타그램 @_la_ferme
 

2. 잇샐러드

성수동 찹샐러드 맛집 ‘잇샐러드’. 일단 외관부터 초록 초록하니 맘에 들었는데 샐러드 비주얼까지 와우, 합격이다. 잘게 다져진 샐러드를 숟가락으로 떠먹는 재미가 꽤나 쏠쏠한 것도 특징이다. 풍성하고 조화로운 재료들 덕분에 질리지 않고 완샐 쌉가능! 참, 매콤한 드레싱이 듬뿍 뿌려진 ‘stress release’가 그렇게 맛있다고 하니 도전하길 추천한다.  
인스타그램 itsalad.official
 

3. 오마이보울

선릉역과 한티역 사이에 자리한 작지만 강한 샐러드 맛집, ‘오마이보울’이다. ‘오마이보울’은 샐러드 베이스와 토핑 그리고 드레싱과 옵션까지 취향대로 입맛대로 골라 만들 수 있어 좋다. 대식가도 배부를 든든한 양 또한 이곳의 특징! 샐러드 자체가 건강한 음식이긴 하지만 좀 더(?) 건강하게 먹고 싶다면 병아리 콩과 강낭콩에 렌틸콩까지 콩 파티 제대로 제대로 하는 ‘알콩달콩 샐러드’를 추천한다.  
인스타그램 ohmybowl_korea
 

4. 힐사이드테이블

광화문 산책하고 들리면 딱 좋은 인왕산 맛집 ‘힐사이드 테이블’. 손 꼽히는 서울 샐러드 맛집 중 하나다. ‘힐사이드 테이블’은 세트 메뉴 구성이 좋은 걸로도 유명하다. 퀄리티에 비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알찬 식사를 즐길 수 있다고! 참, 다른 건 다 잊더라도 제발 ‘말차 두부 치즈샌드위치’만은 기억해주길 당부한다. 말차두부치즈와 단호박의 조화가 정말 환상적이다.  
인스타그램 hillside_table
 

5. 크리스피프레시

프레시한 매장 분위기가 특징인 합정 샐러드 맛집 ‘크리스피 프레시’. 그런데 이곳 심상치가 않다. 무려 수경 재배한 채소를 사용한다고! 특별한 채소라 하니 맛도 더 특별한 느낌(?). 뭘 시킬까 고민된다면 일단 아보카도와 병아리콩이 듬뿍 들어간 ‘아보카도 슈퍼볼’을 추천한다. 볶은 버섯과 귀리의 식감이 쫀득쫀득 굳 이다.  
인스타그램 crispyfreshsalad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