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백신 맞으면 꼭 갈 거야! 2021 트립어드바이저 선정 TOP 5 호텔?

여행 플랫폼 트립어드바이저에서 올해도 어김없이 여행자들에게 가장 평점이 높았던 호텔 리스트를 공개했다. 다들 메모 필수!

BY김지현2021.05.27
매년 관광객들의 리뷰와 평점을 바탕으로 ‘트래블러스 초이스 베스트 오브 베스트’ 리스트를 발표하는 트립어드바이저. 2021년 트래블러스 초이스가 이달 공개 됐다. 유례없는 코로나 이슈가 전 세계를 강타했던 2020년. 트래블러스 초이스는 리스트를 발표하며 ‘2020년에는 여행이 전과 달라 보였다고 말할 수 밖에 없습니다. 사람들은 좀 더 집 가까이에 머물렀고, 탁 트인 도로에 나섰고, 자신의 거주지를 새로운 시각으로 보았습니다’라고 말했다. 패밀리 리조트에서 부티크 호텔까지 2020년 사람들에게 가장 사랑 받았던 호텔 TOP 5를 모았다.
 
 
 

1. 오텔 콜린 드 프랑스 Hotel Colline de France (그라마두, 브라질) 

이미지를 클릭하면 홈페이지로 이동 가능합니다.

브라질 그라마두에 위치한 4성급 호텔. 프랑스의 고급 저택과 같은 외관이 눈길을 사로 잡는 곳. 내부 장식도 정통 프랑스식으로 우아한 분위기를 풍긴다. 뷔페 타입의 무료 조식 서비스가 제공 되며 풀서비스 스파의 트리트먼트와 마사지 서비스도 인기가 높은 편. 이곳은 특히나 청결 상태를 비롯한 직원들의 서비스에 대한 평점이 거의 만점에 가깝다. 호텔을 선택할 땐 관광 명소와의 접근성도 중요한데 미니 문도, 스노랜드 파크 등 인기 명소로 유명한 그라마두 커버 스트리트에 인접해 있어 위치상 관광을 즐기기에도 좋은 곳이다.
 
 

2. 더 옴니아 The Omnia (체르마트, 스위스)  

이미지를 클릭하면 홈페이지로 이동 가능합니다.

체르마트는 ‘사계절 스키장’으로 알려진 산악 리조트 마을이다. 체르마트의 중심부에 위치한 더 옴니아 호텔. 따라서 더 옴니아 호텔을 찾으면 하이킹을 하고 스키를 탈 수 있는 것은 물론 호텔에서 제공하는 스파, 수영장을 이용할 수 있어 마치 웰니스 호텔에 온 듯 하다. 체르마트는 일명 ‘가성비가 뛰어난 호텔’로 유명한데 합리적인 가격을 자랑을 자랑하면서도 럭셔리한 시설을 이용할 수 있어 호평이 많다. 이곳의 압권은 뛰어난 뷰. 뾰족뾰족한 산 중심에 위치한 더 옴니아 호텔의 외관에서 느낄 수 있듯 수영장이나 객실의 테라스를 통해 펼쳐지는 체르마트 마을의 경관은 탄성을 자아낸다.
 
 

3. 사니 듄즈 Sani Dunes (카산드라, 그리스)  

이미지를 클릭하면 홈페이지로 이동 가능합니다.

그리스 카산드라 해변에 가까이 위치한 5성급 리조트. 깨끗하고 모던하며 목가적인 분위기를 풍기는 리조트다. 그리스의 뜨거운 햇살을 만끽하며 풀 서비스 스파에서 럭셔리한 휴식이 가능한 곳. 그리스 요리를 전문으로 하는 식당부터 딤섬 등 아시안 메뉴나 지중해 요리를 전문으로 하는 레스토랑 등 음식 메뉴 선택의 폭이 자유로운 편. 아름다운 주변 환경, 훌륭한 서비스, 퀄리티 높은 요리를 즐길 수 있는 사니 듄즈. 현지에서 관광할 수 있는 랜드마크는 암몬 제우스 신전, 고대 올린토스 등이 있다.

 
 

4. 칸돌루 아일랜드 바이 유니버설 리조트 Kandolhu Maldives (북 아리아톨, 몰디브)  

이미지를 클릭하면 홈페이지로 이동 가능합니다.

몰디브는 가는 길은 쉽지 않아도 일단 가면 그 매력에 빠져들 수 밖에 없다. 사람들로 붐비지 않는 한적함을 느낄 수 있어 도시를 떠나 찾기에 좋은 몰디브. 칸돌루 몰디브 리조트는 전용 해변에 위치해 있다. 객실과 풀이 전용 해변 바로 코 앞에 있는 탓에 마치 객실이 해변 위에 떠 있는 듯한 환상적인 기분을 느낄 수 있는 곳. 꼭 관광을 하러 멀리 떠나지 않아도 리조트 해변에서 스쿠버다이빙, 스노클링, 윈드서핑과 같은 액티비티도 즐길 수 있다.

 
 

5. 아피토스 호텔 Achtis Hotel (아피토스, 그리스)  

이미지를 클릭하면 홈페이지로 이동 가능합니다.

그리스 아피토스 지역의 고지대에 위치한 아피토스 호텔. 토로네오스 만(Toroneos Gulf)이 보이는 객실과 풀을 내려다볼 수 있는 전망을 바라볼 수 있도록 객실이 설계되어 있다. 풀바가 구비된 대형 풀은 아피토스 호텔을 찾는 투숙객들이 특히나 좋아하는 곳. 우거진 나무와 물고기가 헤엄치는 연못, 우거진 나무로 이루어진 정원은 고풍스럽게 장식된 아피토스 호텔의 건축미를 잘 보여준다. 특이하게 리셉션에서 오토바이를 대여할 수 있으니 인접한 아피토스 해변을 찾는 것도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