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Y
내 화장대에 찜꽁해두고 싶은 존예 보스 향기템은 무엇?
나만의 취향템으로 찜콩하거나 소중한 사람에게 선물하거나. 요즘 SNS상에서 가장 핫한 향수를 키워드별로 모았으니 엄근진하게 살펴보도록.
전체 페이지를 읽으시려면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해주세요!
「
아무리 중성적인 향이 대세라고 해도 꽃향기는 못 잃어! 플로럴 노트라고 모두 달큰하고 화사하지만은 않듯, 꽃향기의 취향 스펙트럼도 매우 다양하다. 아침에 핀 꽃망울처럼 밝고 상쾌한 느낌이 있는 반면, 신비롭고 관능적인 무드의 꽃향기까지 섬세하게 세분화된다는 사실.#여기가꽃밭
」
① ISSEY MIYAKE
달콤한 과즙과 만개한 꽃의 풍부한 향이 조화를 이룬 산뜻한 느낌의 플로럴 향수.
② NARCISO RODRIGUEZ
시그너처 머스크 향기에 장미, 레더 스웨이드 어코드가 더해져 극도로 관능적인 향을 만들어낸다.
「
인기 있는 향수의 공통점이라면 바로 ‘여성 향수’ 또는 ‘남성 향수’처럼 젠더가 앞에 붙지 않는다는 것. 새롭게 출시된 이 젠더리스 향수들은 프레시한 노트와 따뜻한 우디 향을 동시에 담아냈다. #젠더리스갬성
」
① ACQUA DI PARMA
만다린과 오렌지의 상큼한 과즙과 자몽의 쌉싸름한 향기로 시작해 갈바늄, 제라늄의 그린 노트로 싱그럽게 이어진다.
② DIPTYQUE
시더우드, 통카 빈의 깊고 따스한 우디 향을 중심으로 재스민 앱솔루트가 더해져 세련된 플로럴 향기를 전달한다.
③ HERMÈS
클라리세이지, 로즈우드 등의 감각적인 아로마 노트를 활용해 남성과 여성적인 이미지를 동시에 느낄 수 있는 향을 완성했다.
「
집콕 생활이 늘어나면서 일명 ‘잠뿌’ 향수, 잠잘 때 뿌리기 좋은 향수가 인기몰이 중! 침대 위에 잠들기 직전 뿌리면 더욱 매력적인 향기는 파우더리하면서도 포근한 잔향을 지녀 피부에 착붙시키고픈 충동감을 들게 한다. #잠뿌향수
」
① LUSH
한층 심플하게 리뉴얼된 패키지의 비건 향수. 바닐라와 장미꽃이 어우러진 따뜻하면서도 달콤한 향이 인상적이다.
② BULY 1803
라벤더, 오렌지 블러섬, 네롤리의 향기에 파촐리와 인센스 향이 더해져 심신에 안정을 주는 플로럴 향기가 특징이다.
③ BYREDO
마테 차의 향에 블랙커런트, 실론 블랙티, 버치 우드 등이 더해져 쌉싸름하면서도 파우더리한 향을 완성한다.
「
향수를 뿌리는 수많은 이유 중 큰 비중을 차지하는 건 바로 기분 전환. 휴양지로 여행은커녕 꽃놀이조차 제대로 떠나기 어려운 코시국엔 코끝으로라도 이국적이고 시원한 바캉스의 향으로 코르가즘을 만끽해볼 것. #휴양지코르가즘
」
① FRESH
이탈리안 레몬의 밝고 산뜻한 첫 향으로 시작해 만다린, 자몽의 달콤하고 시원한 향기로 이어진다.
② ATELIER COLOGNE
해변에서 맞이하는 따뜻한 아침을 연상시키는 시트러스 향. 인도양 레몬과 재스민, 마다가스카르 바닐라가 경쾌한 조화를 이룬다.
Credit
- editor 송가혜
- photo by 이호현
- art designer 조예슬
- assistant 박지윤/ 박민수
- digital designer 김희진
코스모폴리탄 유튜브♥
@cosmokorea
이 기사도 흥미로우실 거예요!
실시간으로 업데이트 되는
코스모폴리탄의 최신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