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디저트 덕후들 소환! 비주얼 장난 없는 서울 이색 디저트 맛집 6

이렇게 예쁜데, 맛까지 좋다고?

BY김하늘2021.03.29
평범한 디저트는 질렸다고? 서울에서 맛볼 수 있는 유니크한 이색 디저트로 눈과 입,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아볼 것!
 
 

내 맘대로 싸서 먹는 딸기 모찌

 @tenu_co_ffee_

@tenu_co_ffee_

내 맘대로 싸서 먹는 ‘딸기 모찌!’ 쫄깃쫄깃한 모찌 떡과 과즙 폭발하는 딸기, 담백한 팥의 조화가완벽 그 자체~. 고지대 청정 지역인 강원도에서 재배되는 생딸기를 사용해 겨울 뿐만 아니라 여름에도 새콤달콤 맛있는 딸기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알록 달록 예쁜 유니콘 수플레 

@cafe.enffle

@cafe.enffle

이렇게 알록달록 예쁜 수플레 본 적 있다? 입에서 사르르 녹는 달달한 솜사탕과 폭신폭신 부드러운 수플레의 만남은 가히 환상적! 엉플레의 ‘유니콘 수플레’를 고소한 커피와 함께 먹으면 그릇을 싹싹 비우는 건 순식간이다.
 
 

고소함에 기절! 옥수수 파이

@parole_langue

@parole_langue

오픈 전부터 줄 서서 먹을 정도로 JMT이라는 파롤앤랑그 파이! 이중 메인 메뉴는 노릇하게 구워진 군 옥수수가 통째로 들어간 ‘옥수수 파이’와 생바질로 만든 신선한 크림 위에 큼직한 토마토가 올려져 있어 입맛을 상큼하게 돋아주는 ‘바질 토마토 파이!’ 파이를 썰어 한입 가득 먹으면, 입안에서 퍼지는 풍미에 기절~.
 
 

귀염 뽀짝, 토끼 후르츠 산도

@ohrange.cafe

@ohrange.cafe

넘모 귀여운 토끼 모양 ‘후르츠 산도!’ 키위와 딸기, 포도 등 상큼상큼 신선한 과일과 달짝지근한 생크림, 촉촉한 빵이 한데 어우러져 입안 가득 달콤한 풍미를 선사한다! 딸기와 생크림만 들어간 ‘블랙산도’도 인기 메뉴 중 하나~.
 
 

달달한 크림과 부드러운 빵의 조합! 몽블랑

@ki___iro

@ki___iro

계절마다 달라지는 몽블랑의 맛을 느낄 수 있는 키이로! 키이로의 몽블랑 중 많은 사람이 기다리는 인기 메뉴는 봄에만 맛볼 수 있는 ‘벚꽃 몽블랑.’ 부드러운 빵과 생크림이 입안에 달콤하게 남는다. ‘벚꽃 몽블랑’ 뿐만 아니라, 가을 한정으로 판매되는 ‘밤 몽블랑’도 존맛탱이라고!
 
 

맛의 신세계! 솜사태 브리또 

@som_tarae

@som_tarae

솜타래 브리또가 도대체 뭐야? 매장에서 직접 만드는 솜사탕이 차곡차곡 접혀 마치 또띠아의 역할을 하고, 솜사탕 안에 아이스크림과 시리얼 등이 들어가 있는 디저트이다. 인기 메뉴는 고소한 인절미가 듬뿍듬뿍 들어간 인절미 솜타래 브리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