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려 4년 전 발표한 곡이 지금 현시점 실시간 차트 1위를 달리고 있다. 이 모든 건 유튜브에서 뜨기 시작한 브레이브 걸스의 ‘롤린’ 위문 열차 영상 클립 덕분! 이 곡은 그동안 대중들에겐 잘 알려지진 않았지만, ‘밀보드(밀리터리 빌보드)’ 1위라는 타이틀이 붙을 정도로 군인들 사이에서 핫하고 좋기로 유명했던 곡이라고 한다.
브레이브 걸스가 과거 군부대에서 이 노래를 부르며 찐 텐션으로 행복해하던 모습과 해병대 군인들이 이 곡으로 춤추며 웃기게 패러디한 영상이 많은 이들의 유튜브 알고리즘에 노출되기 시작했고, 이것은 곧 롤린 역주행 신화의 출발점이 되었다! 이후, 오랜 시간 무명이었던 그들의 노력과 역주행이 시작되기 1주일 전까지만 해도 해체까지 생각하고 있었다는 사실이 공개되면서 대중들도 감동하기 시작했고, TV와 매거진 등 수많은 매체에서 러브콜이 쏟아졌다. 그리고 마침내 어제! SBS 인기가요 1위를 수상하며 롤린 역주행 신화의 정점을 찍게 된 것. 오늘은 왜 이제야 빛을 발했나 싶을 정도로 매력 포텐 터지는 브레이브 걸스 멤버들의 매력을 집중 탐구해봤다.


꼬북좌, 유정
」Charming Point 꼬북이 저리 가라! 생글생글 예쁜 눈웃음~.


메보좌, 민영
」Charming Point 귀에 착착 감기는 매력적인 보이스~. 언니, 평생 노래만 해줘요!


왕눈좌, 은지
」Charming Point 화려한 외모와 이와 반대로 허당미 넘치는 성격!


단발좌, 유나
」Charming Point 막냉이지만, 멋쁨 폭발하는 걸크러시 매력을 지녔다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