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LEBRITY
절대 헤어 나오지 못한다는 브레이브 걸스 꼬북좌, 메보좌, 왕눈좌, 단발좌의 매력!
브레이브 걸스, K-pop 역사상 최고의 역주행 신화를 다시 쓰다.
전체 페이지를 읽으시려면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해주세요!
무려 4년 전 발표한 곡이 지금 현시점 실시간 차트 1위를 달리고 있다. 이 모든 건 유튜브에서 뜨기 시작한 브레이브 걸스의 ‘롤린’ 위문 열차 영상 클립 덕분! 이 곡은 그동안 대중들에겐 잘 알려지진 않았지만, ‘밀보드(밀리터리 빌보드)’ 1위라는 타이틀이 붙을 정도로 군인들 사이에서 핫하고 좋기로 유명했던 곡이라고 한다.
브레이브 걸스가 과거 군부대에서 이 노래를 부르며 찐 텐션으로 행복해하던 모습과 해병대 군인들이 이 곡으로 춤추며 웃기게 패러디한 영상이 많은 이들의 유튜브 알고리즘에 노출되기 시작했고, 이것은 곧 롤린 역주행 신화의 출발점이 되었다! 이후, 오랜 시간 무명이었던 그들의 노력과 역주행이 시작되기 1주일 전까지만 해도 해체까지 생각하고 있었다는 사실이 공개되면서 대중들도 감동하기 시작했고, TV와 매거진 등 수많은 매체에서 러브콜이 쏟아졌다. 그리고 마침내 어제! SBS 인기가요 1위를 수상하며 롤린 역주행 신화의 정점을 찍게 된 것. 오늘은 왜 이제야 빛을 발했나 싶을 정도로 매력 포텐 터지는 브레이브 걸스 멤버들의 매력을 집중 탐구해봤다.


「
요즘 인기 고공행진 중인 여돌을 꼽으라면 바로, 일명 ‘꼬북좌’ 유정! 꼬북좌란 ‘꼬북이 + 본좌’라는 뜻으로 꼬북이처럼 귀엽게 웃는 모습이 최고라는 뜻에서 붙여진 애칭이다. 무대 위에서도 항상 밝게 웃으며 열심히 하는 그녀의 모습에 팬들의 마음은 완전히 무장해제! 꼬북좌, 유정
」Charming Point 꼬북이 저리 가라! 생글생글 예쁜 눈웃음~.


「
노래를 하기 위해 태어난 사람이 있다면, 바로 이분! ‘메보좌(메인 보컬 + 본좌)’라는 타이틀이 아깝지 않을 정도로 시원 시원한 가창력을 지닌 민영~. 그녀의 노래를 가만히 듣고 있으면 지치고 힘든 우리의 현생도 치유되는 매직~. 메보좌, 민영
」Charming Point 귀에 착착 감기는 매력적인 보이스~. 언니, 평생 노래만 해줘요!


「
이 언니 올해로 30살인 거 실화? 브레이브 걸스 은지는 서른이라는 나이가 믿기지 않을 정도로 동안인 외모를 지녔다! 팬들 사이에서 ‘왕눈좌(왕눈이 + 본좌)’라는 애칭으로 불리는 그녀는 정말 왕눈이처럼 크고 똘망 똘망한 눈이 매력적이다. 왕눈좌, 은지
」Charming Point 화려한 외모와 이와 반대로 허당미 넘치는 성격!


「
‘꼬북좌’ 유정으로 입덕해서 ‘단발좌’ 유나로 문 닫았다는 말이 팬들 사이에서 유행이라고! ‘단발좌(단발 + 본좌)’라는 별칭이 붙을 만큼, 단발 헤어가 찰떡인 유나는 고급지게 예쁜 외모를 가졌지만, ‘형’이라고 불릴 정도로 털털한 성격을 지녀 반전 매력이 뿜뿜한다는 사실! 단발좌, 유나
」Charming Point 막냉이지만, 멋쁨 폭발하는 걸크러시 매력을 지녔다구~.
Credit
- 에디터 김하늘
- 사진 각 인스타그램
스타들의 다이어트 비법 대공개
#다이어트
이 기사도 흥미로우실 거예요!
실시간으로 업데이트 되는
코스모폴리탄의 최신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