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릎 아래로 내려오는 기장의 드레스와 코트를 입고 롱 부츠를 신은 그녀. 그녀처럼 롱 기장이나 미디 길이의 스커트 혹은 드레스에 롱 부츠를 매치하면 시크하게 스타일링 할 수 있다.
베이지 계열로 톤온톤 매치를 한 표예진. 짧은 하의에 베이지 컬러 스웨이드 롱 부츠를 매치해 다리가 길어 보이게 연출했다.
지금 가장 핫한 부츠 중 하나인 청키한 워커를 고른 효민! 상의로는 오버사이즈 셔츠와 니트 베스트를 입었다. 그녀처럼 오버 핏 탑에 워커를 매치하는 건 요즘 핫한 룩!
워커 형태의 롱 부츠를 픽한 선미. 그녀는 블랙 스타킹과 함께 스타일링 했어. 겨울에도 슬림한 핏을 연출하고 싶다면 그녀처럼 블랙 스타킹에 롱 부츠를 매치해보는 건 어때?
레이스업 워커 부츠가 힙해! 숏패딩에 미니 백까지 힙의 결정체 같은 룩을 보여준 황승언. 롱부츠는 패딩과도 궁합이 좋아!
스커트 수트에 미니멀한 디자인의 부츠를 매치한 현아. 자칫 밋밋할 수도 있는 셋업이지만, 부츠 하나로 런던 스트릿 패션룩이 된 거 실화?
사복 강자 조이. 데님 미니스커트에 롱부츠를 매치했어. 조이 처럼 탑을 레이어드 해 입으면 시선을 분산시키는 효과가 있어서 더 날씬해 보이는 상체가 연출 돼. 데님과 블랙의 컬러 매치도 훌륭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