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성시경이 인정하는 진짜 맛집

요리에 빠진 성식영씨. 믿고 먹을게요.

BY김혜미2020.10.19
요즘 요리와 맛집에 푹 빠진(본래도 즐겨하는 것 같았지만 요즘 부쩍 더 그렇다는 의미) 성시경! 그의 인스타그램은 프로필에 소개한 '당분간 요리스타그램 음주 작업 요리'라는 문구처럼, 다채로운 음식 피드로 도배돼있다. 혹자는 그에게 물었다. '허영만이 꿈이냐'고... . 요리에 푹 빠진 부캐 성식영은 꽤나 매력적!
 

장수보쌈
"이집은 된장국이 맛있어요. 국물 낸 멸치가 그대로 들어있는 스타일. 허름하니 지저분하니 옛스럽고 낮술 한 잔 하기 좋은 분위기. 흐음 저는 맛있었어요."
주소 서울 중구 동호로 378
연락처 02-2272-2971
 

서호장
"가끔씩 뜨끈달콤한 짜장을 입가에 기름번들번들 묻혀가며 후루룩 빨고 싶을 때가 있죠. 한번쯤 가보고 싶었던 집인데 낮시간이고 인원이 둘이라 다양히 못 먹어본게 아쉽지만 고기튀김 하나로 대충 알겠네요. 이집 맛있을 것 같아요. 메뉴에 소자가 있어서 다양하게 시킬 수 있는 것도 좋고 군만두를 빚는 것도 맘에 들고 간짜장도 맛있고 같이 간 동생이 시킨 그냥 짬뽕도 국물맛이 매력있었어요."
주소 서울 종로구 수표로 91-1
연락처 02-265-5329
 

카츠바이콘반
"이곳은 거인 연예인에게 혼밥 최고레벨. 바 테이블에 널찍이 마주보고 앉는 자리라 비정상회담 찍으러 간 줄... 맛있어요 되게 엄청. 튀김옷 기름 고기 익힘정도 식감 향기 맛. 흠 잡을 데가 없어요. 심지어 밥도 맛있고 무겁지 않은 미소시루도 맘에 들고."
주소 서울 강남구 선를로 153길 36
연락처 02-547-39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