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y

더듬이 앞머리의 변신

1990년대를 휩쓸었던 추억의 더듬이 헤어! 얼굴 양옆으로 아슬아슬하게 흘러내리는 앞머리의 변신은 어디까지?

BYCOSMOPOLITAN2020.10.04
 
헤이즈 멋있고 힙했던 세기말 원조 얼짱 스타일 완벽 소환! 얼굴 안쪽으로 자연스럽게 말리도록 연출한 양 갈래 더듬이 헤어에 레트로풍 선글라스, 커다란 실버 귀고리를 매치해 그때 그 시절 갬성 재현에 성공했다. 
 
 
블랙핑크 지수 1세대 아이돌을 떠올리게 하는 바로 그 앞머리 스타일이 돌아왔다! 블랙핑크의 지수는 양 갈래로 높게 묶은 생머리에 앞머리를 양옆으로 길게 가지런히 내려 단아한 매력과 어울리는 청순한 무드를 연출했다.
 
 
선미 5:5 가르마를 타고 깔끔하게 머리카락을 묶은 뒤 앞머리는 양옆으로 몇 가닥 내려오도록 연출한 선미의 헤어스타일은 새침한 듯 세련된 분위기를 더한다. 너무 부스스하게 갈라지지 않도록 살짝 웨트하게 연출한 것도 취저! 
 
 
태연 작은 얼굴이 더 갸름해 보이는 것도 바로 이 앞머리 효과 때문? 태연은 앞머리를 최대한 적게 내리고 한 가닥이 아닌 여러 가닥처럼 보이게 연출해 자연스러운 스타일을 완성! 
 
 
이사배 앞머리의 변신은 그야말로 무한대~. 뭘 해도 본인만의 개성으로 소화해버리는 뷰티 금손 이사배는 더듬이 헤어를 각각 블랙과 블론드 컬러로 촘촘하고 길게 땋아내려 경쾌한 레게풍의 스타일을 완성했다. 

Keyword

Credit

  • Photo by 인스타그램
  • Assistant 김하늘 / 박지윤
  • Digital Design 온세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