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모랜드 주이
」
@j_oo.e_0en
트레이닝 팬츠에 레이스 베레모, 셔링이 촘촘하게 잡힌 핑크 티셔츠에 샤넬 목걸이까지 하나도 안 어울릴 것 같은 아이템을 모았는데 너무 잘 어울린다. 언밸런스 속의 밸런스란 이런 것이 아닐까? 크롭탑의 필수 요소인 당당한 애티튜드까지 놓치지 않았으니, 그야말로 멋쁨의 정석.
있지 유나
」
@itzy.all.in.us
크롭탑으로 걸크러시 룩만 가능하다고 생각한다면 오산. 베이식한 화이트 상의에 핑크 팬츠를 매치했더니 러블리한 크롭탑 룩이 완성됐다. 목걸이와 귀걸이, 팔찌, 반지까지 실버로 통일한 액세서리로 자칫 심심할 수 있는 룩에 활기를 불어넣었다. 연핑크 입술은 혹시 바지와 깔맞춤?!
여자친구 예린
」
@every__nn
예린은 밑단과 소맷단에 레이스 디테일이 살아있는 골지 티셔츠를 선택했다. 여기에 밑위기 길고 통이 넓은 연한 컬러의 청바지를 매치해 레트로 걸리시 룩 완성. 나 왠지 이런 아웃핏, ‘프렌즈’에서 본 것 같아!
소녀시대 효연
」
@hyoyeon_x_x
트위드 소재의 크롭 셋업으로 차려입은 효연. 트위드는 기본적으로 성숙해 보이는 소재기 때문에 셋업으로 입으면 딱딱하고 진중해 보일 수 있다. 울 소재 모자, 크로스백의 체인까지 어른스러운 아이템으로 풀 장착했지만 올드해 보이지 않는 이유가 바로 상의 길이! 상의 아래 블랙 탑을 살짝 노출해 경쾌함을 끌어올렸다.
현아
」

크롭 길이의 민소매 상의 덕분에 보기만 해도 시원한 여름 한정 패션! 블랙 컬러로 통일한 퀼팅 백과 라이더 재킷을 소품으로 활용해 무게감을 더했다. 역시 패션은 계절을 거스르는 것…. 맨발에 뒤축을 접어 무심하게 걸쳐 신은 컨버스 슈즈가 시크함을 200% 끌어 올린 킥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