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T’s VEGAN TIME
」
순수한 포뮬러를 기반으로 제품을 선보이는 마이 클라랑스.

세포라 코리아에서 만날 수 있는 ‘굿 스킨케어’ 카테고리의 울트라 글로우 세럼.
✓ 동물 성분을 일절 사용하지 않는다.
✓ 제품 생산 시 어떠한 교차 오염도 발생시키지 않는다.
✓ 유전자 변형(GMO) 성분을 사용하지 않는다.
✓ 화장품 원료가 얻어지는 과정과 제품 생산 기간 내에 일체의 동물실험을 실시하지 않는다.

한국형 클린 뷰티 선구자, 스킨그래머.
「
자연을 먼저 생각하고 친환경적인 공법으로 탄생한 그린 뷰티템. ECO-FRIENDLY CHOICE
」
벨레다 원 스텝 클렌저 앤 토너 2만5천원.
벨레다는 인위적인 개입 없이 자연과 환경, 식물이 하나의 생명체처럼 조화를 이루도록 돕는 유기농법으로 원료를 채취한다. 화학비료 대신 동물의 배설물과 미생물의 분해 작용을 통해 식물이 성장하도록 하는 생태 시스템만을 추구한다.

코라오가닉스 브라이트닝 2 in 1 마스크 5만5천원.
일반적인 스크럽제에 사용되는 플라스틱 마이크로 비즈는 물에 녹지 않고 해양을 오염시켜 죽음의 알갱이로 불린다. 코라 오가닉스는 플라스틱 미생물 대신 오트밀 분말같이 자연적으로 파생된 각질 제거 입자를 사용한다.

ck 에브리원 오 드 뚜왈렛 100ml 7만7천원.
동물 성분, 동물성 원료를 사용하지 않은 자연 유래 성분의 친환경 클린 향수. 재활용이 가능한 투명 유리 용기에 펌프와 고무 밴드 역시 분리 배출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

리얼라엘 모이스처 멜트 스노우볼 1만원대.
여성의 건강한 가치 소비를 추구하고 필환경 시대 흐름에 동참하는 리얼라엘. 유기농 여성용품을 만들어온 라엘의 스킨케어 버전으로 피부가 필요로 하는 최소의 성분만을 담은 약산성 클렌저, 토너, 크림 등을 선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