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결점 피부 만드는 신상 파데 BEST 6 || 코스모폴리탄코리아 (COSMOPOLITAN KOREA)
Beauty

무결점 피부 만드는 신상 파데 BEST 6

‘무결점 현실 피부’라는 불가능에 도전, 90점 이상을 받은 파운데이션 신상 6.

COSMOPOLITAN BY COSMOPOLITAN 2019.10.08
 
투페이스드 피치 퍼펙트 파운데이션 4만4천원대▶복숭아 솜털처럼 보송한 느낌으로 마무리되는 제품. 번들거림을 잡아주는 오일 프리 포뮬러로 14시간 동안 메이크업이 무너질 걱정이 없다.▶써봤더니 : 가볍고 매트하게 마무리되는 제품이지만 텍스처가 쫀쫀해 커버력도 좋은 편. 벨벳 피니시와 대조되는 속보습이 인상적이다. 무엇보다 투페이스드 특유의 코끝을 맴도는 복숭아 향 덕분에 하루 종일 기분이 좋다.한율 커버 파운데이션 3만9천원대▶피부 톤, 주름, 잡티, 모공, 피부 결 등 5가지 피부 고민을 완벽 커버해준다는 파운데이션. 하루 종일 방금 화장한 것 같은 무결점 연출로 가까이에서 봐도 자신 있는 피부를 완성해주는 커버력 갑 제품이다.▶써봤더니 : 신상 중 가장 쫀쫀한 제형. 다소 도톰하게 발린다고 느껴지지만 그만큼 커버력이 뛰어나다. 밀착력도 좋은 편. 덧바르면 약간 뭉치는 경향이 있으니 브러시로 되도록 한 번에 빠르게 펴 발라 표현하면 가장 효과적이다.시코르 엑스퍼트 벨벳 커버리지 스틱 파운데이션 2만9천원▶별명은 ‘끈적임 없는 공기파데’. 진짜 공기처럼 가볍게 발리고 보송하게 마무리되는 벨벳 피니시 제품으로 굴곡 커버에 강하다. 다양한 크기의 복합 파우더가 피부 사이사이 부드럽게 도포되며 뭉침 없이 고루 발린다.▶써봤더니 : 진짜 공기처럼 발린다. 내장된 브러시로 슬슬 펴 바르면 단단한 스틱 타입인데도 솜사탕처럼 부드럽게 감겨들고 파우더로 마무리한 듯 보송보송하게 연출된다. 극강 보송함에 비하면 건조함도 크지 않은 제품.샤넬 울트라 르 뗑 7만6천원▶피부 결점을 보완하고 얼굴의 어두운 부분을 밝혀주는 소프트 포커스 파우더에 커버력을 높여주는 루미너스 퍼펙션 콤플렉스가 가세해 무너짐 없는 무결점 피부를 연출해준다.▶써봤더니 : 인간 샤넬이 되는 방법. 전혀 어색함 없이 홍조와 잡티를 커버하고 피부 톤 또한 푹 자고 난 듯한 맑음으로 표현된다. 억지로 광을 연출하기보다는 표면 자체를 고급스러운 질감으로 마무리해줘 피부 자체가 좋아 보이는 느낌이다.어반디케이 스테이 네이키드 파운데이션 4만7천원대▶동물성 원료를 사용하지 않고 동물 실험도 하지 않는 비건 파운데이션. 단 한 방울로 얼굴 전체를 바를 수 있다는 워터 블렌드 텍스처로 다크닝 없는 롱래스팅 효과를 자랑한다.▶써봤더니 : 아주 얇은 베일을 씌운 듯한 사용감. 한 방울로 모든 얼굴을 다 커버하는 건 좀 무리가 있었지만 피부 결 사이사이로 스미듯 발려 마치 내 피부인 척하는 건 1등이다. 커버를 원한다면 여러 번 겹쳐 발라야 할 듯.로라 메르시에 틴티드 모이스춰라이저 내추럴 스킨 퍼펙터 SPF 30 UVB/UBA PA+++ 6만4천원대▶꾸미지 않은 듯한 자연스러움과 투명하고 촉촉한 피부 표현을 위한 톤업 제품. 메이크업 베이스, 자외선 차단, 수분 크림 효과까지 겸비한 제품이다.▶써봤더니 : 민낯 끝판왕! 수분 크림처럼 촉촉하고 부드러운 테스처가 피부에 녹아들듯 발린다. 딱 적당한 윤기가 감돌아 막 스킨케어를 끝낸 느낌. 커버력을 정통 파운데이션과 견줄 수는 없지만 완벽함 그 이상의 건강한 인상을 연출해준다.

Keyword

Credit

    Freelance Editor 백지수
    Photo 최성욱
    Assistant 김하늘
    Design 조예슬

오늘 하루 이 창 열지 않음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