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구원템! 섬머 뷰티 어벤저스 #2 실외편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다가오는 뜨거운 여름, 퐁퐁 샘솟는 땀과 번들거리는 유분으로부터 온몸을 사수하고 싶다고? 머리끝에서 발끝까지 밤낮으로 쿨하고 보송보송하게 유지해줄 철벽 방어 어벤져스템을 소개한다. ::뷰티, 뷰티팁, 피부관리, 뷰티아이템,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 뷰티,뷰티팁,피부관리,뷰티아이템,코스모폴리탄

 Outdoor Day 번들거리는 땀과 유분을 컨트롤!한낮에 야외 활동을 신나게 즐기다 거울을 보면 어느새 온몸이 땀과 유분에 절어버린 자신을 발견하게 된다. 여름 한낮엔 특히 피지 분비량이 치솟아 미모를 망치는 것은 물론, 메이크업 잔여물과 피지가 잔뜩 뒤엉키며 모공을 막아 피부 트러블까지 일으킨다. 땀과 유분을 닦아내고 피지 분비를 조절해 보송보송하면서도 산뜻한 컨디션을 유지해줄 것!CHECK POINT1 메이크업 베이스는 최대한 수분감이 풍부하고 산뜻하게 마무리되는 가벼운 제형을 택할 것.2 메이크업을 마친 뒤 한 번 더 파우더로 유분을 제거해주고 픽서를 뿌린다.3 외부에서 수시로 미스트를 뿌리면 오히려 모공을 막고 공기 중의 불순물이 피부에 침투할 수 있으니 주의할 것.미스44 슈퍼 쿨링 파우더 시트 클린 솝 4천9백원상쾌한 비누 향기의 보디 티슈. 물티슈로 닦아내듯 땀이 난 피부 위를 가볍게 쓸어주면 된다.어퓨 앞머리 빨래 티슈 2천원뽑아서 사용하는 헤어 티슈. 모발에 부드럽게 쓸어 내린 뒤 가볍게 말려주면 유분이 제거된다. 별도 클렌징 없이도 모발이 뽀송해지는 효과가 있다.라로슈포제 세로징크 1만7천원대매티파잉 효과가 있는 세범 컨트롤 미스트. 얼굴에 분사하면 과다한 피지 분비로 번들거리는 피부에 기름종이를 사용한 것처럼 산뜻하고 보송보송해진다.  모로칸오일 드라이 샴푸 라이트 2만9천원밝은 염색 모발에 사용하면 좋을 드라이 샴푸. 파우더가 뭉치지 않고 고르게 분사돼 모근에 사용한 뒤 가볍게 털어내면 된다.에스쁘아 프리페이스 티슈 토너 1만원피부 노폐물과 각질을 가볍게 닦아낼 수 있는 티슈 토너. 휴대하기 간편하며, 트러블이 올라오거나 메이크업이 뭉친 부위에 사용하기 좋다. Outdoor Night 불쾌한 냄새는 OUT!바깥에서 신나게 여름밤을 보내는 건 좋지만 제대로 씻지 못하는 상황이나 밤이면 기승부리는 벌레 등 성가신 요소가 많다. 특히 대낮에 땀을 한 바가지 흘린 상태라면 찝찝함은 배가될 수밖에! 샤워한 것만큼의 상쾌함까지는 기대하기 어렵지만 불쾌한 냄새 정도는 싹 잡아주는 아이템으로 밤까지도 은은한 향기를 풍기는 보디를 유지하자.CHECK POINT1 레몬그라스·유칼립투스· 제라늄 향기는 벌레의 접근을 막아준다. 2 여름철 메이크업한 상태로 밤을 새우는 건 피부에 최악! 클렌징 워터를 적신 화장솜이나 패드로 메이크업을 지울 것.3 땀 냄새를 숨기려고 지나치게 강한 향수를 사용하면 오히려 역효과를 낼 수 있으니 허브·아로마 계열의 보디 미스트를 추천한다.이니스프리 퍼펙트 프레시 풋 스프레이 8천원쿨링 효과를 주는 풋 스프레이로 발에 뿌리는 즉시 시원해진다. 빠르게 건조되고 시트러스 계열의 향기로 발 냄새까지 싹 잡아준다.일리윤 컴포트 레스트 아웃도어 미스트 2만원레몬그라스 향기의 보디 미스트로 벌레 퇴치 효과가 있다. 오렌지꽃 추출물을 함유해 뜨겁게 열이 오른 피부를 진정시킨다.러쉬 실키 언더웨어 1만5천원실크처럼 부드러운 더스팅 파우더. 재스민·베티베르 향기가 불쾌한 땀 냄새를 잡아주고, 끈적임을 가라앉혀 몸에 보송보송하고 부드러운 감촉을 남긴다.더블유 드레스룸 퍼퓸 세니타이저 No.41 자스민트 8천5백원찝찝한 손에 언제든 뿌리면 항균 효과를 볼 수 있는 핸드 전용 미스트. 손뿐 아니라 휴대폰, 변기 위 등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