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리토리스, 그 무궁무진한 세계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잠깐 몸 아래쪽을 내려다보자. 매일 거기 있는 그거, 클리토리스는 쾌락의 핵심이다. 당신은 클리토리스에 대해 잘 알고 있나? 그런 것 같다고? 정말? 진짜? 레알? ::사랑, 연애, 섹스, 성기, 클리토리스, C스폿, 러브버튼,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 사랑,연애,섹스,성기,클리토리스

클리토리스를 아세요? C스폿, 러브 버튼.  뭐라고 부르든 클리토리스가 예민한 신경으로 가득 찬 기관이라는 사실은 변함이 없다. 여성의 성생활을 연구하는 ‘OMGYes’에서 발표한 연구 결과에 따르면, 여성의 73%는 삽입 중 클리토리스 자극으로 더 강렬한 오르가슴을 느낄 수 있다. 바꿔 말하면 질 자극만으로는 강한 오르가슴을 느끼기 어렵다는 뜻이다. 그러니까 클리토리스에 대해 잘 알아야만  당신 그리고 파트너가 모두 만족스러운 성생활을 하는 데 도움이 된다. 클리토리스 오르가슴의 원리를 살펴보자. 키스나 전희 또는 야한 생각으로 흥분하면 뇌는 아래쪽으로 더 많은 피를 보내라는 신호를 받는다. 이 때문에 몸 안 클리토리스, 그러니까 음핵귀두보다 더 안쪽에 있는 부분이 부풀어 오르게 된다. 또한 흥분하면 할수록 수천 개의 신경이 미세한 터치에 점점 더 민감하게 반응한다. 여성은 남성보다 오르가슴에 도달하기까지 시간이 좀 걸리는 편인데, 보통 10~20분 정도 충분히 자극하면 클리토리스 주변이 수축하며 말 그대로 분출을 일으켜 오르가슴의 세계로 진입하게 된다. 남성의 오르가슴은 평균 6초 정도 지속되는 반면 클리토리스 오르가슴은 평균 10~30초까지 지속된다. 그런 다음 몸이 차츰 안정을 찾으면서 클리토리스도 평균 크기로 돌아온다.  INSIDE C-SPEC 크기 육안으로는 음핵귀두만 보이기 때문에 실제 크기를 알기 어렵다. 겉으로는 콩알만 해 보이는 클리토리스의 전체 길이는 사람마다 조금씩 다른데 보통 7~13cm 정도 된다. 능력 클리토리스에는 8천 개 이상의 신경 말단이 집중돼 있다. 이는 남성 페니스의 2배에 달하는 수치며, 이 수많은 신경섬유 때문에 클리토리스 자극이 어마무시한 오르가슴으로 이어지는 것! 생김새 클리토리스(음핵)의 대부분은 숨겨져 있다. 눈으로 보이는 부분은 클리토리스의 끝(음핵귀두). 귀두는 ‘음핵각’이라는 피라미드 모양의 촉수와 이어지고, 음핵각 사이에는 클리토리스 몸체에서 뻗어 나온 공 모양의 살덩이인 2개의 음핵구가 있다. 감각 여자의 클리토리스도 커질까? 남자의 성기처럼 클리토리스도 발기를 한다. 성적으로 흥분하면 클리토리스로 피가 몰리면서 2배 가까이 커질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