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릭레드 립, 왕중왕전! #1 || 코스모폴리탄코리아 (COSMOPOLITAN KOREA)
Beauty

브릭레드 립, 왕중왕전! #1

이번 시즌 핫 립 컬러는 바로 브릭 레드! 레드와 브라운 컬러가 묘하게 믹스된 이 붉은 벽돌색 립스틱 중 입소문 난 제품만 모아 최강자를 가렸다. 이 중 내 취저 브릭 레드는 무엇? ::브릭레드, 레드, 브라운, 립컬러, 립스틱, 벽돌색립스틱, 슈에무라, 맥, 에스쁘아, 나스, 클리오, 랑콤, 뷰티,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COSMOPOLITAN BY COSMOPOLITAN 2018.11.01



1 슈에무라 마뜨 슈프림 BR01 원탑로즈 3만8천원대 크리미한 텍스처의 부드러운 브릭 레드 컬러 립 래커. 밝은 조명에서는 브라운보다 은은한 핑크빛이 감돈다. 레드 립이 부담스러웠던 사람들에게도 강추. 촉촉하게 발리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보송보송하게 마무리되는 것도 매력적이다.


2 맥 파우더 키스 316 디보티드 투 칠리 3만1천원대 최고의 레드 컬러로 꼽히는  ‘칠리’ 색상을 모티브로 한 따뜻한 레드 브라운 컬러. 파우더를 입술 위에 터치한 듯 보송보송하게 마무리된다. 입술 전체에 가득 채워 발라도 마치 블러 효과를 준 듯 스머지 립 메이크업이 연출된다. 


3 에스쁘아 노웨어 립 타퍼 #8 소울재즈 2만원 잉크처럼 얇고 가볍게 퍼지면서 입술에 밀착되는 톤 다운 레드. 살짝 터치했을 뿐인데 놀라울 정도로 쨍하게 발색된다. 립 타투를 한 듯 입술에 피트되는 쫀쫀함이 훌륭해 커피를 마신 후에도 오래 지속된다. 


4 나스 파워매트 립 피그먼트 베인 3만7천원 선명한 발색을 자랑하는 진한 단풍 레드 컬러의 립 래커. 가볍고 촉촉하게 발리다가 빠른 시간 내 매트하게 마무리된다. 특히 밀착력이 뛰어나 잔주름 사이사이까지 매끈하게 채워준다.


5 클리오 매드 매트 립 06 센슈얼 페퍼 1만6천원 오렌지 기가 살짝 도는 브라운 레드 립스틱. 건조한 입술에 사용해도 뻑뻑함 없이 매끄럽게 발린다. MLBB보다 좀 더 그윽하고 깊은 색상을 찾고 있다면 강추.


6 랑콤 압솔뤼 루즈 드라마 마뜨 506 4만2천원대 파우더리한 포뮬러가 입술 위에 얇게 달라붙는 톤 다운된 레드 립스틱. 극도로 매트한 텍스처지만 촘촘하고 매끈하게 발린다. 입술의 미세한 주름과 각질이 부드럽게 정돈되는 느낌. 



Keyword

Credit

    디지털 에디터 송가혜
    사진 최성욱(제품), 박현진(입술)
    모델 차서현
    메이크업 조선영
    어시스턴트 김효정
    디자인 이효진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