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디터의 페디 레시피!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발끝에서 만끽하는 뜨거운 여름의 기분! 코스모 뷰티팀이 픽한 취향별 페디 레시피는? | 뷰티,에디터뷰티,코스모뷰티,트로피컬,페디

 TROPICAL PATTERN  뷰티 에디터 정유진“이국적인 야자수와 푸른 바닷속 산호가 펼쳐진 팜비치로 떠날 예정이에요. 청량한 바다와 어울리는 트로피컬 패턴의 페디나 바닷속에서도 눈에 잘 띄는 화려하고 알록달록한 페디큐어 스타일에 도전!”데싱디바 매직 프레스 트로피칼 시즌 & 워터멜론 파렛트. 각각 9천8백원. 경쾌한 컬러 매치로 기분까지 리프레시!바닷가 휴양지에선 신고 벗기 편한 슬라이드가 필수품! 최근엔 꾸미지 않은 듯한 프듀티(off-duty) 룩 트렌드의 영향으로 평범한 슬리퍼가 아닌, 스타일 지수를 한껏 높인 패셔너블 슬라이드가 대세라는 사실. 여기에 알록달록한 페디를 곁들여 휴가 기분 제대로 낼 예정이다.컬러 매치는 과감하게바라만 봐도 휴양지 감성 물씬~. 핫 핑크나 네온 옐로 같은 쨍하고 선명한 컬러야말로 여름에 빛을 발하는 색감! 발톱에 투명 베이스를 바른 뒤 핑크빛 수박을 그려 넣거나 앙증맞은 플라밍고와 시원한 야자수 패턴을 넣은 디자인이라면 이그조틱한 무드에 제격!1 데싱디바 매직세럼 1만2천원.2 데보라립먼 소울 미션 풋스크럽 5만원대. 매끈매끈 풋 케어뜨거운 태양과 바닷물에 시달린 발에도 휴식이 필요하다. 손과 마찬가지로 발도 각질 제거를 하지 않으면 좋은 크림을 발라도 효과가 훅 떨어지는 법. 인조 페디큐어 팁을 붙이고 난 뒤 발톱 표면과 큐티클 갈라짐을 예방하기 위해 산뜻한 젤 타입의 세럼도 꼼꼼히 바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