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y

‘인간살구’ 이성경 메이크업! #도전여주뷰티

보송보송하고 코럴 무드 한 가득! 사랑스러운 살구 메이크업에 도전해!

BYCOSMOPOLITAN2018.06.01




 따라하고 싶은 그녀, 이성경 

이성경은 유독 '뷰티 롤모델'로 유명한 스타. 그녀의 밝은 갈색 눈동자를 따라하기 위해 컬러 렌즈를 묻는 질문이 포털 사이트에 수두룩할 정도(물론 그녀는 렌즈를 따로 착용하지 않는다)! 모델 출신 연기자답게 개성 넘치는 헤어 & 메이크업 스타일 역시 매번 많은 이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이런 게 요즘st 과즙상? 

<어바웃타임> 제작 발표회 메이크업! 

최근 드라마 <어바웃타임>에서는 사랑스러운 캐릭터 최미카엘라 역을 맡아 열연 중! 그중 보송하면서도 은은하게 물든 '코럴 메이크업'이 눈길을 끈다. 그간 유행해온 과즙 메이크업에서 '자몽' 컬러가 가장 핫했다면, 이성경의 과즙 메이크업은 좀더 부드러운 '살구'의 느낌이랄까? 청순하면서도 소녀소녀한 느낌, 따라하는 방법이 궁금해진다(!)  




이성경의 메이크업 아티스트 

강예원(제니하우스 청담힐)의

살구 메이크업 팁!



1 눈가는 투명하게 

요즘 유행하는 음영 메이크업을 한다며 온갖 음영 섀도를 그러데이션 하다간 자칫 올드해보이고, 청순한 느낌을 살리기 어렵다. 눈두덩엔 아주 옅은 코럴끼가 도는 베이지 섀도만 사용하고, 대신 눈 언더라인에 은은한 펄 섀도를 터치해줄 것(아이 라인 역시 최소화!). 


2 마스카라는 꼼꼼히

눈가의 컬러를 최소화한 만큼 뷰러만큼은 하늘 높~이 꼼꼼하게 속눈썹을 집어올리자. 마스카라 역시 촘촘하게 덧발라 눈매 확장 효과를 줄 것.  


3 블러셔 레이어링 

이성경 메이크업 중에서도 가장 눈길을 끄는 블러셔. 콧망울을 넘지 않는 만큼만 바르되 펄감이 없는 살구 컬러를 부드럽게 블렌딩하고, 그위에 은은한 펄 컬러를 덧발라 뺨이 도톰하게 차오르도록 레이어링 한다.  


4 입술은 립밤만?  

실제로 이성경은 드라마 속에서 아주 옅은 컬러의 립밤류만 사용 중이라고(본래 그녀의 입술이 꽤 선명한 붉은 빛을 띄기 때문). 하지만 우리가 그대로 따라하면 너무 창백해질 수 있으니 약간의 컬러 틴트 사용을 권한다. 특히 볼살이 통통한 편이라면 입술에 좀더 생기를 주고, 블러셔는 보다 옅게 발랐을 때 좀더 갸름해보이는 효과가 있다고.




 에디터 추천템 

라네즈 투 톤 섀도우 바 #허밍코랄 2만7천원, 맥 버시컬러 바니쉬 크림 립 스테인 #피치어플러쉬 3만4천원.

Keyword

Credit

  • 에디터 홍혜미
  • 도움말 강예원(제니하우스 청담힐)
  • 사진 게티엣지(게티이미지코리아/더팩트), 이성경 인스타그램(@heybiblee), 중앙DB, 맥, 라네즈
  • 디자인 이효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