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기로운 블러셔 가이드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텍스처에 맞는 올바른 블러셔 가이드.::블러셔, 블러셔사용법, 파우더, 크림, 스틱, 리퀴드, 팁, 뷰티팁, 뷰티,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 블러셔,블러셔사용법,파우더,크림,스틱

 파우더 블러셔 DO 보송보송한 베이스 메이크업을 하거나 수정 화장을 잘하지 않는 사람에게 추천. 또한 숱이 많은 빅 브러시를 광대뼈 중심으로 원을 그리듯이 둥글리면 치크 메이크업이 완성돼 흙손, 똥손인 메이크업 초보자가 사용해도 안전하다.DON’T 반대로 광 메이크업을 즐기거나 건조한 피부라면 파우더 타입의 블러셔를 사용하는 것은 재앙. 제품이 쉽게 뭉치거나 밀리는 것은 물론 모공을 돋보이게 만들 확률이 높기 때문이다.  크림 블러셔 DO 크림 블러셔는 손으로 터치할수록 농도 조절이 용이해 4가지 블러셔 타입 중 가장 자연스러운 치크 메이크업을 표현할 수 있다! 만약 진한 컬러의 크림 블러셔를 사용한다면 파운데이션 한 방울과 믹스해 바르는 것도 방법.DON’T 유분이 많은 지성 피부라면 멀리하는 것이 좋지만 꼭 크림 블러셔를 선택해야 한다면 마지막은 루스 파우더로 가볍게 터치할 것. 또한 광대뼈를 벗어난 부위까지 넓게 바르면 오히려 얼굴이 퍼져 보일 수 있으니 주의하자.  스틱 블러셔 DO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은 블러셔 중 스틱 타입이 가장 사용하기 쉬운 텍스처라고 입을 모아 말한다. 광대뼈 부위에 블러셔 제품을 터치한 뒤 손이나 스펀지로 그러데이션해주면 완성되기 때문이다.DON’T 아무리 크리미한 블러셔라 해도 스틱 타입 특유의 뻑뻑함은 어쩔 수 없는 노릇. 따라서 피부에 각질이 일어난 상태라면 사용을 자제하는 것이 현명하다. 또한 스틱 블러셔는 터치하는 것보다 펴 바르는 게 중요하다는 걸 명심하자.  리퀴드 블러셔 DO 부드러운 리퀴드 타입 블러셔는 건조한 피부에 사용하면 제격이다. 대신 치크 메이크업을 맑고 투명하게 연출하기 위해서는 스킨케어 단계부터 베이스 메이크업까지 촉촉하게 기초공사를 하는 것이 중요하다.DON’T 제품을 콩알만큼 덜어도 생각보다 진한 치크 메이크업이 연출되기 때문에 양 조절에 유의하자. 리퀴드 타입의 블러셔는 윤기가 생명이기 때문에 파우더 대신 쿠션으로 마무리하도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