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팅 어플로 현실 남친 사귀는 법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어플은 어플일 뿐, 실전 연애와는 거리가 먼 일이라는 편견은 버릴 것. 데이팅 어플을 통해 진정한 사랑을 찾은 커플들이 있으니, 그들에게 찾은 이 팁을 활용해보자. | 온라인데이트,데이팅앱,어플,연애,사랑

1 한 가지 어플에 집중하라앱스토어에는 갖가지 종류의 데이팅 어플들로 가득하지만, 그 다양한 어플들을 전부 장착할 필요는 없다. 돈과 모든 신경, 그리고 데이터를 태양 아래 존재하는 모든 어플에 사용하는 대신, 실제로 적중률이 높다고 알려진 어플을 하나만 골라 거기에만 집중을 하도록 하자. 취미, 대화 토픽, 좋아하는 장소 등 나와 어울릴 수 있는 사람을 거르는 필터를 활용해 취향에 맞는 훈남을 만날 기회를 늘릴 것.2 양보다는 질을 추구하라‘이 정도면 괜찮은데?’라며 대충 검증하고, 많은 이들을 만나지 말 것. 상대가 올린 글과 정보, 사진을 꼼꼼히 분석하고 과연 나와 잘 맞는 사람일지에 대해 판단해보도록 하자.3 당신만의 기준을 가지고 상대를 찾도록 하라기준이라고 해서 외모를 말하는 것은 아니다. 흥미롭고, 한결같고, 친절한 사람과 같은 것들이 기준에 속한다. 어플상에서 대화를 주고 받으며 받은 느낌이, 당신의 기준에 미치지 못한다면 그와는 연락을 멈추도록 하라. 나쁜 남자는 미리 솎아내는 편이 낫다. 4 너무 일찍 상대에게 정을 붙이지는 말도록 하라당신이 연락을 주고받고 있는 그 남자는 아직 당신의 남자친구가 아니다. 심지어 개인적으로 카톡을 주고받는 사이라고 하더라도 그와 연애를 하고 있다거나 무언가 특별한 사이로 발전했다는 의미는 아니다. 너무 빨리 상대에게 집착하는 것을 피한다면, 상대에 대한 기대치가 낮아지고 괜히 혼자 둘의 관계를 상상하지도 않게 해준다. (친구들에게 끊임없이 데이트에 대해 이야기하거나 당신과 맞는다고 한 남자들의 소셜미디어 스토킹하는 것도 포함된다.)5 있는 그대로의 모습을 보이도록 하라프로필 사진에 포토샵으로 과도하게 수정한 내가 아닌 나를 올리는 것은 피하자. 또한 실제로는개 알러지가 있으면서 개를 좋아한다고 거짓말하는 일도 금물이다. 진실은 항상 밝혀지기 마련이며, 장기적으로 그와의 관계를 발전시키는데 방해가 될 수 있다. 그러니 처음부터 솔직한 모습을 보이는 것이 좋다. 만나고 몇 달이 지난 후, 파트너와 잘 맞지 않는다는 사실을 깨닫는 것보다 훨씬 낫다. 6 스스로에게 묻도록 하라: 내가 과연 상대방을 좋아하는가?그가 나를 좋아하는지, 아닌지에 대해 고민하기보다 내가 그를 좋아하는지, 아닌지에 대해 고민하라. 당신의 정신건강을 위해서라도, 관점을 바꾸도록 하라. 당신과 잘 맞는다는 그 남자의 태도가 마음에 드는가? 그와의 대화는 어떠한가? 만약 대답이 ‘아니오’라면 다름 상대로 넘어가도록 하라. 당신의 상대가 당신을 좋아하는지가 아닌, 당신이 그를 좋아하는지 고민해야 한다.  7 직설적으로 질문을 던져라몇 주 동안이나 메시지를 주고 받은 남자가 연애할 마음도 없을 뿐 아니라 필자와 실제로 만나볼 생각도 없다는 것을 뒤늦게 알아낸다면 난감한 일. 그러니, 이 질문을 일찍 하도록 하라: 당신은 무엇을 찾으려고 이 앱을 사용하고 있나요?8 남녀 사이의 달달하고 재미있는 분위기를 유지하도록 하라절대로 친구 사이로 넘어가지는 말도록 하라. 대화는 가볍고 상대를 칭찬하는 분위기로 이어가고, 당신의 짝이 최대한 빨리 당신과 실제로 만나고 싶어지도록 더 당신을 원하도록 하라.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공공연하게 섹시한 분위기를 연출할 필요는 없다. 사이코 패스 같은 남자의 섹스 상대로만 취급 당할 수도 있다. 요즘 시대에는 특히 더 조심해야 할 필요가 있다. 9 온라인 만남이 실제 만남이 되도록 재빨리 진행시키도록 하라혹시 지금 펜팔을 찾고 있는 것인가? 아닐 거라 믿는다. 우리는 더 이상 초등학생이 아니니 말이다. 만약 당신의 짝이 일정기간 메시지를 주고받았는데도 실제로 만나 데이트를 하자는 제안을 하지 않는다면, 그는 데이트에 관심이 있는 게 아닐 것이다. 그는 그냥 심심해서 데이트 앱에 접속해 시간을 때우려고 한 사람일 수 있다. 상대방에게 실제로 만나자고 제안해보고, 그가 동의하지 않는다면 그와는 이제 연락을 하지 말도록 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