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하거나 차분하거나! 스타들의 헤어 컬러 샘플러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이 머리 해주세요!” 미용실 뽐뿌를 부르는 스타들의 팝 컬러 VS 데일리 컬러 시안. | 뷰티,스테이지,데일리,헤어,염색

레드벨벳 조이비비드 레드 VS 블랙매일매일 미모 리즈 갱신 중인 레드벨벳 조이! SM대표 과즙상인만큼 비비드한 레드 컬러를 찰떡같이 소화한다. 발랄하고 귀여운 이미지를 어필했던 2017년 상반기와 다르게 하반기에는 흑발로 변신! ‘피카-부’ 무대마다 물오른 성숙미를 발산하며 흑발 뽐뿌를 불러일으킨다. 헤이즈블루 VS 애쉬 그레이헤이즈의 인스타그램 피드는 그야말로 컬러풀하다! 블루부터 바이올렛, 그린까지 다양한 헤어 컬러 스펙트럼을 보여주기 때문. 대부분 매트한 애쉬 컬러를 베이스로 컬러링을 시도해 차분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준다. 비비드한 헤어 컬러가 시도하기 부담스럽다면 그녀처럼 모발 끝부분에만 포인트 컬러를 더해보자. EXID 하니딥 브라운 VS 핑크 바이올렛팬톤이 올해의 컬러로 선정한 울트라 바이올렛. 하니는 헤어 컬러로 도전하기 힘든 팬톤 컬러를 핑크와 레이어드해 신비로운 느낌을 연출했다. 단, 하니처럼 밝은 바이올렛 컬러를 원한다면 적어도 여러 번의 탈색 과정을 거쳐하니 손상모는 피할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