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영화 뭐 보지?

새로 개봉한 영화

BYCOSMOPOLITAN2017.11.11


<빅토리아 & 압둘> 

81세에 처음으로 ‘친구’가 생긴 빅토리아 여왕(주디 덴치)과 시종 ‘압둘’(알리 파잘)의 특별한 우정 실화를 지켜보다 보면, 마음속에 따뜻한 게 차오를 거다. 10월 25일 개봉.



<마더!> 

<블랙스완> 대런 아로노프스키 감독의  심리 스릴러. 제니퍼 로렌스, 하비에르 바르뎀, 에드 해리스, 미셸 파이퍼의 섬세하면서도 광기 어린 연기가 시종일관 압도적! 10월 19일 개봉.



<오리엔트 특급 살인> 

애거서 크리스티의 동명 소설이 원작인 케네스 브래너 감독 작품. 페넬로페 크루즈, 조니 뎁, 미셸 파이퍼, 세르게이 폴루닌까지 출연하니 안 보면 손해. 11월 개봉.



<잠깐만 회사 좀 관두고 올게> 

직장인이라면 눈여겨볼 만한 일본 영화. 아, 초반엔 오히려 고구마 백 개를 분노의 화염으로 구워 먹고 싶은 충동에 휩싸일 우려는 있음. 10월 19일 개봉.



<미스 프레지던트>

여기서의 ‘미스’는 ‘Miss’가 아니라 접두사 ‘Mis’라는 사실을 알 필요가 있다. 영화의 의도에 대한 해석의 여지를 두고 의견이 분분한 가운데, 판단은 당신의 몫. 10월 26일 개봉.



<러빙 빈센트> 

세계 최초 유화 애니메이션. 무려 ‘반 고흐’의 화풍으로 만들어진! 고흐의 삶을 추적하는 이야기가 환상적인 그림으로 펼쳐진다. 스틸 그 자체가 그냥 작품이다. 11월 9일 개봉.



<시크릿 레터> 

죽은 연인에게서 계속 편지가 온다면? 미스터리 스릴러 같나? <시네마  천국>의 주세페 토르나토레 감독, 그리고 엔니오 모리코네의 음악이 만났는데도. 11월 개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