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 속 주인공처럼, 히메컷 따라헤어(Hair)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가위질 한번으로 스타일 변신이 가능한 헤어는 단연 히메컷이다. | 헤어,뷰티,히메컷,고준희,혜리

히메컷이 뭐예요?마치 단발인 듯 단발 아닌 스타일로 뒷머리와 상관없이 옆머리를 비스듬히 잘라놓은 헤어를 말한다. 일본 애니메이션 속 여주인공들이 선보인 스타일로 일자 앞머리와 코 끝 보다는 길게 옆머리가 사선으로 내려와야 오리지널 히메컷이지만 걸스데이 혜리나 클라라처럼 국내 연예인들이 앞머리 없이 업그레이드 히메컷을 선보이고 있는 추세다. 헤어 퀸, 고준희얼마전, 뷰티 행사장에 오랜만에 모습을 드러낸 고준희. 확실히 그녀는 헤어 스타일에 일가견이 있는 듯하다. 헤어 스타일만 바꿨다 하면 이슈를 불러일으키기 때문. 앞머리와 중간머리, 뒷머리까지 단계별 커팅으로 새로운 디자인의 히메컷을 선보였다. 러블리걸, 혜리사랑스러운 이목구비의 혜리는 히메컷을 다양하게 연출했다. 스트레이트 헤어로 연출할 때는 짙은 퍼플립을 더해 섹시함을 어필했고, 무대 밖 일상생활에서는 웨이브를 넣고 코랄 립을 발라 부드럽고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완성했다.치명적인 클라라흑발의 긴 머리와 흰 피부인 클라라도 히메컷으로 변신했다. 길이가 다른 히메컷의 특징을 잘 살려 머리를 하나로 묶을 때는 나머지 길이가 다른 헤어를 자연스럽게 흘러내리 듯 연출했다.만찢녀 유주가녀린 몸매와 외모로 만화 속에서 튀어 나온 듯한 여자친구의 유주. 안그래도작은 얼굴을 더 작아 보이게 만드는 건 앞머리와 층을 낸 히메컷 덕분!단, 손쉽게 변신은 가능하지만 자칫하면 우스꽝스러운 머리가 될 수있으니 주의하도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