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리에 붙어! 애플힙 만들기 대작전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항공권도 끊었고 섹시한 비키니도 준비했는데 보디라인이 아직이라고? 모델 박슬기와 진아름이 슬림하면서도 탄탄한 비키니 보디를 만드는 팁을 공개했으니 걱정 마시길. 비키니 보디 준비, 오늘부터 시작이다!::다리, 런지, 스쾃, 운동, 다이어트, 각선미, 모델, 동작, 건강,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허리에 바짝 붙은 애플힙 만들기

아찔한 비키니 뒤태를 완성하는 것은 무엇? 허리부터 아찔하게 굴곡진 애플힙이다. 빵떡마냥 납작하게 눌리고 처진 엉덩이를 허리까지 바짝 끌어 올리는 특급 비법.



BRIDGE

1. 양 손바닥을 바닥에 대고 천장을 바라보며 누운 상태에서 무릎을 세워 A자가 되도록 한다.

2. 숨을 내쉬면서 골반을 천장을 향해 밀어 올리고 엉덩이 근육이 수축되는 것을 느끼면서 1~2초간 정지. 숨을 마시면서 천천히 처음 자세로 돌아온다. 엉덩이 힘을 이용해 하체를 위로 밀어 올린다는 느낌으로 운동할 것.



SIDE HIP KICK

1. 오른쪽 팔꿈치를 바닥에 대고 옆으로 누워 상체를 든다.

2. 왼쪽 다리를 최대한 높이 들어 올리고 1~2초간 정지했다가 처음 자세로 복귀. 다리를 올리고 내릴 때 반대쪽 엉덩이 부분을 수축시켜 자극을 주는 것이 포인트다. 반대편도 동일한 방법으로 실시한다.



HIP EXTENSION

1. 양손을 어깨너비로 벌려 바닥을 지탱하고 무릎을 꿇은 자세로 엎드린다. 이때 허리가 휘지 않도록 복부에 힘을 줄 것.

2. 왼쪽 다리를 바닥과 평행이 되도록 쭉 뻗은 다음 천장을 향해 짧게 차올리며 엉덩이 근육을 쥐어짜듯 최대한 수축한다. 반대쪽 다리도 동일한 방법으로 실시할 것.



DONKEY KICK

1. 양발을 어깨너비로 벌린 다음 바닥에 손바닥과 무릎을 대고 엎드린다.

2. 왼쪽 다리를 뒤로 접어 등과 직각이 되도록 들어 올린 뒤 왼쪽 발목을 펴 발끝이 위를 향한 상태에서 다리를 천장을 향해 밀어 올린다. 이때 발가락으로 천장을 찍는다는 느낌으로 쭉 끌어 올려 엉덩이 근육을 쪼인다. 엉덩이의 자극을 느끼면서 천천히 등 높이로 다리를 내린다. 반대쪽 다리도 동일한 방법으로 실시할 것.



걱정 말고 먹자! 모델표 건강 간식


01 운동 후 꼭 챙겨 먹는 바나나. 운동으로 소진된 에너지가 빠르게 보충된다. 02 두부를 데운 뒤 살짝 데친 버섯을 올려 올리브 오일을 뿌리면 식사 대용으로 딱! 03 호두, 아몬드 등 견과류는 도시락에 넣고 입이 심심할 때마다 간식 대용으로 즐긴다. 04 제철 야채나 과일을 썰어 스틱으로 만든 뒤 도시락에 넣어 다니면 먹기 편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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