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루와 드루와~ 1만원 대 선크림 대전 | 코스모폴리탄 코리아 (COSMOPOLITAN KOREA)

까다로운 여대생들도 인정한 가격도, 성능도, 사용감도 갖춘 1만원대 선크림을 모았다! 점점 뜨거워지는 자외선으로부터 꽃 같이 여린 피부를 완벽하게 보호하시길. ::선크림, 저렴이, 자외선, 백탁현상, 스킨푸드, 에뛰드하우스, 토니모리, 에스쁘아, 어퓨, 더페이스샵, 이니스프리, 미샤, 코스모 캠퍼스


For 가벼운 마무리를 원하는 지성 피부

자외선 차단제 특유의 번들거림, 그리고 답답함 마무리감은 지성 피부의 가장 큰 적! 노세범 제품을 선택하면 피지가 과도하게 분비되는 것을 예방해 번들거림이나 끈적임 없이 자외선을 차단할 수 있다. 쫀득한 제형보다는 가볍게 마무리되는 에센스 혹은 로션 제형을 선택하는 것도 좋은 방법.


스킨푸드 알로에 워터리 선 노세범 1만4천원

피지 케어 성분이 함유돼 번들거림 없이 가볍게 마무리된다.

사용해 봤더니 백탁 현상 없이 맑고 고르게 발리는 것이 마음에 든다. 최근 장시간 외출할 일이 많았는데 자주 덧바르기에도 부담 없고, 오랜 시간 후에도 번들거림이 없어 개기름으로 고생하는 지성피부에게 그만!

숭실대학교 경제통상학부 강윤주


에뛰드하우스 선 프라이즈 마일드 에어리 피니쉬 1만1천원

자외선 차단은 물론 자연스러운 피부 톤업 효과까지 한 번에 가능하다.

사용해 봤더니 트러블이 잦은 편이라 선케어 제품을 고를 때 특히 신중한 편인데, 자극적이지 않아 트러블 걱정 없이 즐겨 쓰고 있다. 사용 후 자연스럽게 피부톤이 밝아 지는 톤 업 효과는 덤!

중앙대학교 사회복지학부 이소정



For 촉촉한 마무리를 원하는 건성 피부

건성 피부에 강한 자외선은 천적과도 같다. 안 그래도 수분이 부족한데 강한 열기에 피부 속 수분을 빼앗겨 겉과 속 모두 마른 가지처럼 바싹 마르기 때문. 자외선에 노출된 건성 피부는 각질도 두터워지고 탄력도 떨어져 잔주름이 생기기도 쉽다. 이를 미리 예방하기 위해 자외선 차단 외에 유수분을 공급할 수 있는 촉촉한 제품을 선택할 것.


토니모리 마이써니 퍼펙팅 선블럭 SPF50+ PA+++ 1만5천8백원

수분 베이스 성분이 다량 함유돼 오랜 시간 촉촉함이 지속되는 자외선 차단제.

사용해 봤더니 맑고 촉촉하게 발리지만 마무리가 보송보송해서 좋다. 대용량에 가격도 저렴하여 여름철, 얼굴 뿐만 아니라 팔, 다리에도 바르기 좋겠다. 유분기에 번들번들한 선크림은 이제 굿바이!

서울시립대학교 경영학부 홍보라


에스쁘아, 워터 스플레쉬 선크림 AD 1만5천원

물방울이 터지듯 촉촉한 수분 충전과 강력한 피부 보호 효과를 볼 수 있다.

사용해 봤더니 심한 건성 피부라, 촉촉한 선크림을 찾다가 득템! 바르고 나면 넘치는 수분 보습으로 물광 피부처럼 빛이 나며 생기 있어 보인다. 피부 진정에도 효과적이라 굉장히 만족스럽게 사용 중이다.

단국대학교 경제학과 정은지



For 자극 없이 산뜻한 마무리를 원하는 민감성 피부

자외선 차단제의 화학성분에 예민하게 반응할 수 있는 민감성 피부는, 합성 색소, 합성 방부제의 첨가여부 등 성분을 꼼꼼히 따져가며 제품을 선택하도록 하자. 비교적 발림성이 떨어지더라도 화학적 필터보다 피부 위에 막을 씌워 자외선을 차단하는 물리적 필터를 적용한 자외선 차단제를 사용하는 것이 피부에 더 안전하다.


어퓨, 퓨어 블록 내추럴 데일리 선크림 SPF45/PA+++ 50ml 7,800원

부드러운 크림 제형으로 자극 없이 가볍게 발리며, 번들거림 없이 산뜻하게 마무리된다.

사용해 봤더니 백탁 현상 없이 피부에 자연스럽게 밀착되어 자외선으로부터 철벽방어 해주는 제품! 저렴한 가격대에 비해 기능성이 훌륭하다. 한번 사용해보면 함부로 무시하지 못할 것.

연세대학교 정치외교학과 이서연


더 페이스샵, 내추럴 선 에코 베이비 선 쿠션 SPF34 PA++ 15g 18,900원

'미네랄 UV 필터'로 피부가 연약한 아이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쿠션 타입 선 로션.

사용해 봤더니 선 쿠션이라니! 귀엽고 특이한 디자인에 끌리듯 사용해보았는데 생각보다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사용하기 좋아 애용하고 있다. 아기도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는 것에 안심!

상명대학교 국어교육과 김민지




For 야외활동이 많은 아웃 도어 마니아

자외선 차단제가 땀이나 물에 씻겨 나가는 순간 당신의 피부는 땡볕 아래 그대로 노출된다. 야외활동이 잦거나, 바닷가, 수영장 등과 같은 피서지에 갈 때에는 물에 쉽게 지워지지 않는 워터프루프 선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기본! 제품에 ‘water-resistant’라고 적혀 있다면 물에 젖은 후 최대 40분까지 자외선을 차단한다는 뜻이니 참고해 수시로 자외선 차단제를 덧바르도록.


이니스프리 퍼펙트 워터프루프 선블록 1만4천원

강력한 워터프루프 선블록 기능과 주름 개선&미백 기능성을 자랑하는 제품.

사용해 봤더니 자외선 차단, 워터 프루프, 주름 개선, 미백, 피부톤 보정까지! 5가지 기능을 한번에 해결 할 수 있어 최근 애용하고 있다. 한 손에 쏙 들어오는 사이즈에, 저렴한 가격대까지 갖췄으니 어찌 사랑하지 않을 수 있을까.

이화여자대학교 조형예술학부 김희연


미샤, 올 어라운드 세이프 블록 에센스 선 SPF45/PA+++ (라인프렌즈 에디션) 50ml 9,800 원

물에 닿으면 더욱 단단한 자외선 차단막을 형성하는 '더블레이어'로 효과적인 자외선 차단 제품.

사용해 봤더니 6가지 에센스 성분이 들어있어서 그런지 선크림임에도 불구하고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주는 느낌이다. 가볍고 촉촉한 텍스처 덕에 막 바르기 좋아 야외에서 손쉽게 바르기 용이하고, 끈적임이 없어 덧발라도 불편하지 않다.

아주대학교 경영학부 최서영





까다로운 여대생들도 인정한 가격도, 성능도, 사용감도 갖춘 1만원대 선크림을 모았다! 점점 뜨거워지는 자외선으로부터 꽃 같이 여린 피부를 완벽하게 보호하시길. ::선크림, 저렴이, 자외선, 백탁현상, 스킨푸드, 에뛰드하우스, 토니모리, 에스쁘아, 어퓨, 더페이스샵, 이니스프리, 미샤, 코스모 캠퍼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