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y

아침에 늦잠 자는 11가지 방법

미인은 잠꾸러기! 아침 잠 많은 미녀들을 위해 영국 코스모에서 화장품 브랜드 림멜과 함께 아침에 빨리 준비하는 11가지 팁을 준비했다.

BYCOSMOPOLITAN2016.03.30


1.옷을 기록해두자

꽤 괜찮은 스타일로 옷을 입었을 때 거울 속의 내 모습을 사진으로 남겨두면 뭘 입을지 고민할 때 도움이 된다. 휴대폰에 사진 폴더를 만들어 보관해두면 생각한 것보다 훨씬 유용하게 쓰일 테니 참고할 것.


2.드라이 샴푸를 활용하자

지성 두피를 가지고 있지만 아침에 머리를 감을 시간이 도저히 나지 않는다면 드라이 샴푸를 활용하자. 자기 전 머리 뿌리 쪽에 드라이 샴푸를 뿌리면 자는 동안 생기는 기름을 빨아들여 뽀송뽀송한 하루를 보낼 수 있다는 사실!


3.자기 전 머리를 땋자

이거 하나면 아침부터 고데기로 법석을 떨지 않아도 된다. 전날 밤 머리를 감고 완전히 말린 후에 머리를 땋은 뒤 잠에 들자. 아침에 일어나서 땋은 머리를 푼 뒤에 약간의 헤어 스프레이와 빗질이면 자연스러운 웨이브 머리가 완성된다.



4.입을 옷을 미리 생각하자

잠들기 전 다음날 할 일에 대해 생각하는 건 아무도 좋아하지 않겠지만, 하지만 자기 전 다음 날 입을 옷을 고민하는데 딱 5분만 투자한다면 아침에는 5분보다 더 많은 시간을 절약할 수 있다는 사실!


5.화장품을 미리 배치해두자

내일 입을 옷을 결정했다면, 메이크업에 대해서도 고민해야 한다. 그리고 메이크업에 필요한 몇 가지 제품들만 미리미리 빼두면 다음 날 ‘그’ 립스틱을 찾느라 시간을 낭비할 필요가 없다.


6.집에서 젤 네일 하자

림멜의 젤 매니큐어는 2주 동안 벗겨질 걱정이 없어 매일 매니큐어를 바르지 않아도 된다. 네일 숍에 갈 시간도 절약되니 윈윈!


7.레드 립을 바르자

촉박한 시간 때문에 평상시에 하는 메이크업 루틴을 모두 포기해야 한다면 집을 떠나기 전 레드 립스틱을 바를 것. 몇 초 만에 완성했지만 외모에 아주 오랫동안 공들인 것처럼 보일 테니까!


8.매니큐어 위에 글리터를 올리자

까진 매니큐어를 벗겨내고 다시 바르기에는 시간이 너무 촉박하다. 손톱 위에 반짝거리는 글리터를 올리면 긴급 처방을 할 수 있다.


9.옷을 입기 전에 모든 준비를 끝내자

메이크업, 헤어 스타일링, 아침식사, 양치질까지! 이 모든 것들을 하는 동안 입을 옷을 생각할 수 있는 시간이 주어진다.


10.신발부터 미리 고르자

옷을 다 입고 나서 여기에 매치할 슈즈가 단 한 켤레도 없음을 깨닫는 순간만큼 절망적인 순간은 없을 거다. 그러니 슈즈를 가장 먼저 골라라. 그러면 매일 아침마다 두세 벌의 옷을 입어볼 필요가 없으니 말이다.


11.여벌의 옷을 준비하자

누구나 가장 좋아하는 드레스 혹은 톱과 팬츠를 가지고 있다. 필요한 순간에 입을 수 있도록 그 옷들이 절대 빨래 바구니에 들어가있지 않도록 주의하자.


본 기사는 코스모폴리탄 영국판 웹사이트의 ‘12 hacks for getting ready faster’ 기사를 바탕으로 작성했습니다.


Keyword

Credit

  • By Jess Edwards
  • Contributing Editor 구자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