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유진, 서현이 항상 마른 이유
살이 절대 찌지 않는 것만 같은 걸그룹들! 그러나 알고보니 몸무게를 유지하는 각자의 팁이 있었는데요. 안유진, 서현, 유빈이 알려주는 관리 팁! 따라만 하면 유지어터 가능입니다.
전체 페이지를 읽으시려면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해주세요!
10초 만에 보는 기사
안유진은 식단 관리 앱으로 하루 섭취 칼로리를 확인합니다.
」서현은 기름진 음식은 아예 내 음식이 아니라고 생각한대요.
」유빈은 평생 관리한다는 마음으로 식단을 관리한다고 합니다.
」서현
인스타그램 @seojuhyun_s
다이어트 워너비로 손꼽히는 소녀시대 서현. 빨간 알약 말고 서현의 관리 무기는 따로 있었습니다. 바로 마음가짐인데요. 애초에 기름진 정크푸드는 본인이 먹을 음식이 아니라는 마음가짐으로 살아간다고 합니다. 건강한 식재료로 만든 자연식 위주로 섭취하면서 자극적인 음식을 피하다 보니, 자연스럽게 식생활이 건강해지고 살이 찌지 않는 결과로 이어졌다고 해요.
안유진
인스타그램 @_yujin_an
데뷔 때부터 늘 마른 몸으로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보여주는 무대 장인 안유진 역시 본인만의 관리 팁이 있었습니다. 바로 먼저 본인의 기초대사량과 적정 칼로리를 확인한 뒤, 하루 동안 먹은 음식을 바로바로 식단 앱에 기록하면서 칼로리를 체크하는 것! 이를 통해 적당한 열량만 섭취하게 되니, 자연히 살이 찔 일이 없어지는 거죠.
유빈
인스타그램 @iluvyub
‘다이어트는 평생 해야 하는 거다’라는 말 한 번쯤은 들어 보셨을 텐데요. 원더걸스 출신 유빈은 실제로 이 말을 본인의 관리 모토로 삼는다고 합니다. 다이어트는 단기 감량 프로그램이 아니라, 평생 가져가야 하는 생활 습관이기 때문에 굶는 다이어트 대신 하루 세끼 건강하게 식사하고 운동하는 라이프스타일을 유지하며 관리하는 거죠.
Credit
- 글 윤보배
- 어시스턴트 임정현
스타들의 다이어트 비법 대공개
#다이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