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LEBRITY

또 성공? -15kg, 솔비 다이어트 비결

몸에서 초등학생 한 명이 빠져나갔다는데?

프로필 by COSMOPOLITAN 2024.07.17
-15kg 성공
인스타그램 @solbibest 인스타그램 @solbibest
그동안 살이 쪘다 빠지기를 반복하며 업 앤 다운이 심한 모습을 보여주었던 솔비. 최근엔 난자 냉동 후 호르몬 후유증으로 체중이 늘었다고 밝혔다. 그러던 지난 3월부터 다시 다이어트에 돌입했고, 2개월 전부터 쇄골이 점차 드러나기 시작하더니 급기야 -15kg 감량에 성공했다고. MBC <전지적 참견 시점> 출연을 위해 방문한 스튜디오에서 패널들이 “어떻게 된 거냐”, “달라 보인다”고 묻자 “초등학생 한 명이 빠져나갔다”며 너스레를 떨었다.


운동은 필수
인스타그램 @solbibest 인스타그램 @solbibest 인스타그램 @solbibest
많은 사람들이 궁금해했던 그녀의 다이어트 비결이 MBC <전지적 참견 시점>의 일상 영상을 통해 공개됐다. 아침 공복 상태로 건강기능 식품 보조제를 먹은 뒤 운동을 병행했던 것. 최근 솔비는 최근 필라테스, 테니스, 골프 등을 하며 건강하게 다이어트 하는 모습을 공개해왔다. 골프 할 때는 카트를 타지 않고, 코스를 걸어 운동 효과를 높였다고. 보조제 먹으면 솔비처럼 날씬해질 수 있냐 묻는 사람들에게 “운동도 꼭 함께 해주셔야 해요”라고 직접 글을 남겼으니 참고할 것.


배고프면 우유 한 잔
인스타그램 @solbibest 인스타그램 @solbibest
다이어트를 여러 차례 경험한 그녀는 식단을 할 때 두부우유를 활용한다. 배고플 때 간식을 먹기보다 두부, 우유와 달걀을 챙겨 먹는 방식. 특히 밥 먹기 전에 우유를 마셔 식사량을 줄였다고 하니 기억할 것. 실제로 우유 속 성분인 공액 리놀레산은 포만감을 주고 입이 터지는 것을 막는 데 효과가 있고, 지방 산화에 도움이 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마사지로 부기 제거
MBC <전지적 참견 시점> MBC <전지적 참견 시점>
아침 일찍 일어나는 편인 솔비. 그녀는 아침 부기를 빼기 위해 얼굴을 마사지하며 관리한다. 솔비 회사의 복지가 마사지 숍 무한 프리인 것을 보면 그녀가 마사지를 얼마나 중요하게 생각하는지 알 수 있을 것. 그 외에도 건강이 제일이라고 생각해 매년 동갑내기 친구인 매니저와 함께 종합 건강 검진을 받는 다고 전했다. 꾸준히 자신의 몸에 관심을 갖고 관리에 소홀하지 않은 것이 그녀의 다이어트 성공 비결인 셈.


관련기사

Credit

  • 글 유미지
  • 어시스턴트 김문영

MOST LIKED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