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우리집 댕댕이랑 함께 여기 어때? 펫다이닝 식당 4

반려견과 함께 우아하게 식사할 수 있는 곳을 찾았다!

프로필 by COSMOPOLITAN 2023.11.29
 
 

패티드

 
 
MBC <전지적 참견 시점> 예고편에서 배우 이주영과 가수 크러쉬가 반려견들과 함께 찾은 곳은 ‘패티드’라는 펫다이닝 식당이다. ‘애정을 담아 쓰다듬다’라는 뜻을 지닌 이곳은 펫과 견주가 함께 먹을 수 있는 커플 메뉴를 선보인다. 덕분에 음식 먹을 때마다 ‘안돼’ 를 외쳐야 했던 미안함에서 잠시 벗어나 편안히 식사를 즐길 수 있을 듯. 가정집을 개조한 구조로 방이 나누어져 있어 반려견들이 다른 강아지들을 신경쓰지 않고 식사할 수 있다. 와인 리스트도 구비되어 있으니 강아지와 함께 식사에 와인까지 마시는 호사를 누려보도록 하자.
 
주소: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122길 56 2층
 
 

펫다이닝 맘마

 
 
‘맘마’는 반려견을 위한 오마카세를 선보이는 곳이다. 양식과 한식코스를 지니고 있어 댕댕이의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통창으로 들어오는 햇살이 기분좋은 곳으로 같은 메뉴가 밀키트로도 준비되어 있어 집에서도 반려견을 위해 요리해줄 수 있다. 오마카세를 비롯해 오트밀, 바나나, 블루베리, 귤, 닭 화식을 넣은 보울 메뉴, 강아지 전용 멍푸치노, 피크닉 세트 또한 판매한다.
 
주소: 서울 송파구 중대로 312 1층
 
 

자매의 부엌

 
 
보더콜리 ‘어스’가 반갑게 맞이하는 ‘자매의 부엌’은 세로수길에 위치한 가정식 레스토랑이다. 매일 50인분만 준비해 식사를 제공하는 이곳은 댕댕이들을 위한 특별 메뉴, 수비드 비프, 닭고기, 소고기, 오리 스테이크도 함께 선보인다. 평소 입이 짧아 아무거나 잘 먹지 않는 아이들도 이집의 강아지용 스테이크는 폭풍흡입 한다고 하니 데려가볼 것. 강아지 음식에 사용되는 재료는 모두 사람 음식과 동일한 식자재를 사용하며 대형견도 동반 가능하다.
 
주소: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10길 40 1, 2층
 
 

헤이더그린

 
 
헤이더그린은 댕댕이 집사가 브런치를 즐길 때 댕댕이는 곰돌이 정식을 즐길 수 있는 곳이다. 반려견 운동장부터 카페 앞에 쫙 펼쳐진 잔디 마당을 갖춰 아이들이 마음껏 뛰어놀 수 있는 공간까지 갖췄다. 햇살 가득 들어오는 따뜻한 실내에는 댕댕이들을 위한 강아지 식탁과 의자가 준비되어 있어 편안한 휴식이 가능하다고. 댕댕이를 위한 메뉴부터 계절과일이 잔뜩 올라간 생크림케이크, 스콘, 소금빵 등 다양한 베이커리가 마련되어 있어 반려동물과 함께 주말을 즐기기에 좋다.
 
주소: 서울 강서구 대장로 58
 
 

관련기사

Credit

  • 글 유미지
  • 어시스턴트 장호정
  • 사진 각 업체 SNS / MBCentertainment 영상 캡처
  • 영상 MBCentertainment

MOST LIKED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