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들 다 가는 곳 말고 여기! 신사동 숨겨진 찐 맛집 리스트 || 코스모폴리탄코리아 (COSMOPOLITAN KOREA)
Life

남들 다 가는 곳 말고 여기! 신사동 숨겨진 찐 맛집 리스트

웨이팅 줄만 길고 맛은 그저 그런 페이크 맛집은 가라! 가로수길 리얼 맛집 4.

COSMOPOLITAN BY COSMOPOLITAN 2023.03.07

타코스타코

@taco___stucco
이국적인 외관에 한번 놀라고, 맛에 한 번 더 놀라는 타코스타코. 신사역에서 오르막길을 따라 걷다보면 마주치는 이곳은 하얀 모래와 선인장으로 꾸민 입구로 행인들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타코와 브리또, 퀘사이다 등 대중적인 멕시코 음식을 팔고 있는데 안에 든 신선한 채소들과 맛깔스러운 소스가 압권이다. 타코를 즐기지 않던 지인의 입맛 마저 반하게 만든 마성의 타코집!
 
 

소스윗예스

@saucewithyes_official
소스윗예스는 트렌디한 감성으로 무장한 퓨전 차이니즈 레스토랑이다. 다른 중식당과는 사뭇 다르게 스틸로 된 내부 인테리어로 편집숍 같은 독특한 분위기가 있다. 메뉴 역시 새로움 그 자체! 콘소메 블랙페퍼치킨, 치아바타 고추잡채, 눈꽃치즈 블랙짜장 등 이름만으로 침을 고이게 하는 음식들과 탕수육, 볶음밥 같이 익히 알고 있는 메뉴도 있으니 고민 말고 GO~.
 
 

퍼시픽 스탠다드

@pacific_standard_seoul
“여기가 서울시 캘리포니아동?” 파스텔 색감의 아기자기한 외관으로 여심을 제대로 사로잡는 이곳은 와인바 퍼시픽 스탠다드다. 내부 역시 아늑하고 편안한 분위기라 힘주지 않고 가볍게 와인을 마시러 올 때 제격이다. 파스타와 스테이크 등 식사를 하기 좋은 음식도 있지만 샐러드나 과일, 치즈 플래터처럼 술과 곁들일 수 있는 간단한 메뉴도 다양하게 맛볼 수 있다. 특히 단체 테이블이 있어서 여럿이 와도 좋은 장소.
 
 

파운드 로컬

@foundlocal_seoul
낮에는 브런치 카페, 밤에는 와인바 겸 레스토랑으로 운영하는 파운드로컬. 한식을 기반으로 제철 재료를 사용한 메뉴들과 함께 내추럴 와인을 맛볼 수 있다. 특히 ‘블랙치킨바오번’은 강력하게 추천하는 메뉴! 촉촉한 빵 안에 바삭하고 짭조름한 치킨. 이 근본 조합이 입을 제대로 호강하게 해준다. 챕터원의 가구, 식기, 조명 등을 사용한 곳이라 인테리어 감각 또한 돋보인다. 기념일이나 소개팅같이 의미 있는 날을 보내기에도 좋다.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