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LEBRITY

엄마 나 성덕 됐어! 르세라핌 채원∙트와이스 정연∙선미가 찐팬임을 고백한 스타는?

그대는 나의 연! 예! 인!

프로필 by COSMOPOLITAN 2022.10.24

우상과 함께 포포몬쓰! 르세라핌♥ 소녀시대 태연

지난 8월, 있지(ITZY)의 멤버 채령은 “제가 돈 벌고 처음 산 앨범”이라며 앨범 사진을 올렸고, <문명특급> MC 재재는 성덕 인증샷을 올렸다. 모두 데뷔 15주년을 맞은 소녀시대의 오랜 팬들이었다. 지난 주말 <놀라운 토요일>에 출연한 르세라핌 역시 마찬가지. 사쿠라는 초등학교 때부터 소녀시대를 보며 아이돌의 꿈을 키웠다고 말했고, 채원은 방송 후 태연과의 투샷을 SNS에 올리며 감격스러워했다.  
 
 

덕배는 최고야! 선미♥ 맨시티 KDB

지난 2일 오후(한국 시각), 영국 맨체스터의 에티하드 스타디움에서 펼쳐진 맨테스터 시티(이하 ‘맨시티’)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2022-23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9라운드 ‘맨체스터 더비’. 맨시티가 6대 3으로 압승한 이날의 경기를 직관한 K팝 스타가 있었으니 바로 선미였다. 선미는 맨시티의 에이스 케빈 더 브라위너(KDB, 한국명 ‘김덕배’)의 인스타그램을 찾아가 “덕배는 최고야”라고 남길 정도로 맨시티의 찐팬. 덕배와의 성덕 인증샷은 축덕들의 부러움을 샀다. 봉준호 감독, 보고 있나?    
 
 

오빠는 내가 지킨다! 트와이스 정연♥ 2PM 우영

“(정연이가) 연습생 때부터 우영 오빠 진짜 좋아했거든요.” KBS 2TV 예능 <홍김동전>에 운명 디렉터로 참여한 트와이스의 정연과 지효. 모니터 속 우영을 보며 “귀여워”를 연발하는 정연을 보며 재미있어 하는 차태현에게 트와이스 멤버 지효가 한 말이다. 방송에서 정연은 딱밤을 면하게 해준 운명 디렉터에게 손 하트를 날리는 우영의 잔망스러운 모습에 그 어느 때보다 환하게 웃었고, 단무지 쫄쫄이 의상을 입고도 웃기지 못하는 우영을 보며 누구보다 안타까워했다. 그러니까, 밥 한 번 사요?

Credit

  • 글 김가혜
  • 어시스턴트 김유진
  • 사진 및 영상 각 해당 유튜브 채널

MOST LIKED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