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에 찐심인 먹잘알 혜리가 살이 안 찌는 이유는 ‘이것’ 때문이라고? || 코스모폴리탄코리아 (COSMOPOLITAN KOREA)
Celebs

음식에 찐심인 먹잘알 혜리가 살이 안 찌는 이유는 ‘이것’ 때문이라고?

음식만큼 열정 터지는 혜리의 운동법이 궁금하다면 드루와~.

COSMOPOLITAN BY COSMOPOLITAN 2022.07.19
그동안 방송과 유튜브를 통해 폭풍 먹방을 보여주며 식욕을 자극함과 동시에 운동 콘텐츠를 업로드 해 살 빼는 비법까지 모두 공개한 헤리. 최근 올 10월 방영 예정인 MBC 드라마 〈일당백집사〉의 여주인공역을 맡아 열심히 촬영 중인 근황을 공개했다. 그녀는 8살부터 탁구를 꾸준히 한 역할에 맞게 다이어트와 운동을 병행하며 군살 없이 탄탄한 몸매로 180도 변했다는 것! 혜리를 갓벽한 몸매로 가꿔준 과거의 운동부터 〈일당백집사〉를 위해 실시한 운동까지 낱낱이 살펴보자.
 
플라잉 요가  
혜리 유튜브 캡쳐혜리 유튜브 캡쳐
천장에 달린 해먹에 몸을 지탱 후 운동을 실시하는 ‘플라잉 요가’. 땅에서 하는 요가보다 운동 강도가 훨씬 높은데다, 운동 특성상 얼굴이 이쁘게 나오지 않아 혜리도 1달을 고민하다 더 많은 음식을 먹기 위해 시작했다고! 악! 소리가 절로 나올 정도로 힘든 운동이지만, 뒤틀린 체형을 교정해주는 것은 물론, 혈액 순환, 변비 해소, 붓기 제거 효과까지 주니 안 할 수가 없다. 다만, 거꾸로 매달리기도 하고 해먹을 이용해 위아래로 왔다 갔다 하니 운동 전에는 공복을 유지하자.
 
스피닝 바이크
혜리 유튜브 캡쳐혜리 유튜브 캡쳐
혜리의 찐친으로 알려진 배우 박경혜와 훠궈를 먹은 뒤 지나가다 들린 헬스장. 얼마 남지 않은 폐점 시간으로 인해 다양한 운동을 하지 못하는 상황이라 ‘스피닝 바이크’만 간단히 하고 가기로 한 것. 유산소 운동의 끝판왕인 스피닝 바이크는 상체와 하체를 동시에 사용하기 때문에 몸의 균형을 잡아주는 것은 물론 짧은 시간에 많은 칼로리를 소모해 체지방 감량에 아주 좋은 운동이라 다이어트에 아주 좋다고 한다. 하지만, 너무 숙인 채로 타면 허리에 부담이 된다고 하니 주의할 것.
 
필라테스  
혜리 유튜브 캡쳐혜리 유튜브 캡쳐
혜리가 다이어트를 성공한 기념으로 필라테스의 전 과정을 유튜브로 공개했다고? 기구 필라테스를 하는 혜리는 6동작을 무리 없이 소화해내며 고수의 스멜을 제대로 풍겼다! 몸매 관리 좀 한다는 사람이면 모두가 한 번쯤은 시도한다는 필라테스는 속 근육부터 코어의 힘까지 모두 사용하기 때문에 상, 하체의 균형을 맞추며 탄탄한 보디를 얻을 수 있다. 거기에 신진대사를 활성화하여 땀이 비 오듯 흐르기 때문에 노폐물 배출이 효과적으로 이루어지고 체중 감량까지 된다고! 효과를 높이려면 스트레칭은 물론 정확한 자세까지 베이스가 탄탄히 잡혀야 부상 위험도 적다는 것을 유의하자.
 
탁구
혜리 유튜브 캡쳐혜리 유튜브 캡쳐
필라테스를 끝내고 혜리가 이동한 곳은!? 바로 탁구 연습장. 처음엔 드라마 때문에 시작했지만, 적성에 맞아 진심으로 배우고 있다는 그녀. 취미로도 좋은 탁구는 순발력과 판단력, 민첩성, 반사 신경을 기를 수 있는 운동! 경기 시간 동안 쉴 새 없이 움직이기 때문에 유산소 효과가 좋은 운동이다. 땀까지 날 수밖에 없는 상황이라 혈당 조절에도 좋다고 한다. 근데 탁구는 손만 쓰는 운동이라고? 노놉! 탁구의 정자세는 무릎을 살짝 굽히고 자세를 낮추는 스쿼트 자세와 유사해 몸의 무게 중심이 아래로 가 하체와 복근 단련에도 좋다고!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