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LEBRITY
연예인 결혼식, 축의금으로 얼마 냈다고?
봉투가 터질 만큼 넣은 셀럽도 있다.
전체 페이지를 읽으시려면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해주세요!
결혼식에 갈 때마다 축의금은 얼마를 넣어야 하는지 고민될 때가 많다. 연예인 결혼식에 참석하는 셀럽들의 고민은 더할터! 여러 방송들을 통해 알려진 다른 셀럽들의 축의금은 얼마인지 알아봤다.
얼마전 강민경 유튜브 채널에 이해리의 결혼 축의금을 준비하는 모습이 나왔다. 봉투가 터질 정도로 두둑히 넣는 모습이 공개됐는데 “나 돈 많이 낸다고 티를 낼 것”이라고 말하던 강민경의 목표가 어느 정도 이루어진 셈이다. 봉투 속 살짝 비친 색으로 보았을 때 1만원이 아닌 5만원 권으로 보이며 네티즌 수사대의 추측에 의하면 대략 200장 높이, 총 1000만원인 것으로 알려졌다. 실제로 강민경의 축의금 봉투를 받은 이해리는 두께에 한번, 액수에 또 한번 놀라는 모습을 보여 찐(?)으로 좋아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장윤정은 팬에게 통큰 축의금을 냈다. 얼마전 방영된 KBS2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 출연한 장윤정은 “팬미팅에서 '남자, 여자 같이 다니면 정들어요. 만약 여기서 결혼하는 커플 나오면 내가 첫 커플에게 축의금을 1000만 원 줄게요'라고 했는데 진짜 커플이 탄생했다”고 전했다. 재밌게 다녔으면 하는 뜻에서 한 말인데 진짜 결혼하게 되어서 축가도 부르고 축의금도 냈다고.
식을 올리지 않았는데 축의금을 먼저 받은 경우도 있다. 지난 1월 비연예인과 결혼을 한 가수 KCM이 그 주인공.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지석진과 함께 나온 KCM은 코로나 19로 인해 식을 올리지 못했는데 지석진이 ‘못 기다리겠다’며 축의금을 먼저 보냈다며 미담을 전했다. 유희열이 "어느 정도 준 거냐"며 궁금해하자 KCM은 손가락 한 개를 수줍게 들어 보였다고.
김구라는 방송을 통해 자신이 결혼식 축의금으로 많이 낸 적이 세 번 있다며 그 중 하나가 문희준 결혼식이라고 전했다. 과거 김구라는 인터넷 방송을 통해 문희준을 부정적으로 언급한 적 있는데 이후 문희준이 베푼 호의를 잊지 않겠다고 밝힌 뒤 사상 최대의 축의금을 내겠다고 공언한바 있따. 이후 방송에 출연한 소율과 문희준은 김구라가 전한 축의금을 보고 놀랐다며 액수가 2000만원었다고 전해 듣는 사람들로 하여금입틀막하게 했다.
「
봉투가 찢어지는 축의금 클래스, 강민경
」
@iammingki

@iammingki
「
팬 1호 커플에게 축의금 투척, 장윤정
」
©KBS
「
결혼 전 선 축의금, 지석진
」
@jeeseokjin
「
역대급 축의금, 김구라
」
©MBC
Credit
- 글 유미지
- 어시스턴트 김유진
- 사진 각 셀럽 SNS/ KBS/ MBC제공
코스모폴리탄 유튜브♥
@cosmokorea
이 기사도 흥미로우실 거예요!
실시간으로 업데이트 되는
코스모폴리탄의 최신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