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배우 200% 뜬다! <우리들의 블루스>의 노윤서의 사복패션 || 코스모폴리탄코리아 (COSMOPOLITAN KOREA)
Celebs

이 배우 200% 뜬다! <우리들의 블루스>의 노윤서의 사복패션

여우상의 매력적인 외모에 패션 센스는 덤!

COSMOPOLITAN BY COSMOPOLITAN 2022.04.14
신민아, 차승원, 한지민, 김우빈, 김혜자, 고두심 등 화려한 라인업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는 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 이 쟁쟁한 배우들 사이에서 눈에 띄는 신인 배우가 있으니 바로 바로 노윤서. 사막여우를 닮은 매력적인 눈매를 가진 그녀는 숨겨진 패셔니스타였다고!
 

#포인트 컬러

그레이 오버사이즈 블레이저에 청바지를 입으면? 멋있긴 하지만 글쎄, 어딘가 밋밋하다. 노윤서는 블레이저 안에 싱그러운 초록색 가디건을 매치해 따뜻한 봄날과 잘 어울리는 포인트 패션을 완성했다. 봄이 왔으니 레드, 핑크, 옐로우 등의 다양한 포인트 컬러에 도전해보자!
 
 

#앙고라 니트

낮에는 따뜻해서 아우터를 입기 싫고, 밤에는 추워져서 얇은 옷을 입기 싫다면? 해답은 앙고라 니트. 지금 이 계절에 하나만 딱 걸치기 좋은 아이템이기 때문! 복실복실한 털의 그대로 살아있어 니트 하나만으로도 공들인 느낌이 나는 그런 패션!  
 
 

#빵 대신 빵모자

비니, 볼캡 등 일반적인 모자가 지겹다면 뉴스 보이캡, 일명 빵 모자에 도전해보자. 톰보이룩, 캐주얼룩 등 여러가지 룩에 은근 다 어울리는 휘뚜루 마뚜루 템! 노윤서는 티셔츠와 스카이블루 가디건에 매치해 고급스러운 빵모자 패션을 완성했다.  
 
 

#블랙 앤 화이트

절대 실패할 리 없는 블랙 앤 화이트 조합! 노윤서는 블랙 데님 재킷과 니트 팬츠에 화이트 스니커즈를 스타일링했다. 노윤서처럼 쿨~한 무드를 더하고 싶다면 아이템의 소재를 다르게 매치해보자.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