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병헌이 매일 같이 갔다고? 이민정♥이병헌이 찜한 제주 맛집 리스트
부부의 입맛을 사로잡은 맛집 리스트, 지금 공개합니다!
전체 페이지를 읽으시려면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해주세요!
“애들은 잠시 맡기고, 우리만의 힐링 타임!” 이민정♥이병헌 부부가 최근 공개된 영상을 통해 3박 4일간의 제주 여행을 선보였다. 영상이 공개되며, 이병헌이 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 촬영 당시 하루에 한 번은 꼭 들렀다고 밝힌 단골 식당부터 흑돼지 고기 맛집까지, 이들 부부가 방문한 맛집들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그렇다면 지금부터, 이민정♥이병헌 부부가 직접 픽한 제주 맛집을 하나씩 따라가 보자!
흑돼지 여기서 안 먹으면 섭섭하지! #숙성도

유튜브 <이민정 MJ>
제주도 하면 흑돼지, 흑돼지 하면 바로 여기?! 이민정♥이병헌 부부가 찾은 제주 흑돼지 맛집은 숙성도였다. 현지인은 물론 여행객 사이에서도 입소문 난 숙성도는 이름처럼 고기를 일정 온도에서 숙성시킨 ‘숙성 흑돼지’가 인기 메뉴이다. 겉은 바삭, 속은 육즙 가득한 삼겹살 한 점이면, 왜 이곳이 유명 맛집인지 이해할 수 있다.
이병헌이 이민정 깨워서 데려간 #은희네해장국

유튜브 <이민정 MJ>

유튜브 <이민정 MJ>
새벽 6시, 제주도 해장국집에 이민정♥이병헌이 등장했다. 꼭두새벽부터 이들을 움직이게 한 맛집은 바로, 제주 해장국 맛집 ‘은희네 해장국’이다. 이곳의 국물은 개운하고 얼큰한 스타일로, 허기진 속까지 확 풀어주는 유명 맛집이다. 관광객들 사이에선 “제주 오면 무조건 가야 하는 해장국집”으로 소문났고, 오픈 전부터 줄 서는 집으로도 유명하다.
이병헌 단골 맛집 #연정식당

유튜브 <이민정 MJ>
“하루에 한 번은 꼭 갔어요” 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 촬영 당시, 이병헌이 매일같이 찾았다는 제주 로컬 맛집이 있다. 그 주인공은 바로, 제주시 연동에 위치한 ‘연정식당’. 최근 이민정과의 제주 여행에서도 다시 찾은 이곳은, 부부의 단골집임을 인증하며 화제를 모았다. 연정식당의 대표 메뉴는 돼지 한 마리에서 200g만 나온다는 귀한 부위 가브리살로, 쫄깃한 식감과 풍부한 육즙으로 입맛을 사로잡는다. 고기는 사장님이 직접 구워주며, 멜젓에 찍어 먹는 방식으로 제주만의 특별한 맛을 느낄 수 있다.
Credit
- 글 최혜리
- 어시스턴트 임정현
스타들의 다이어트 비법 대공개
#다이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