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 맞이, 무슨 백 살지 고민될 때? 셀럽들의 2022 S/S 신상백을 파헤쳐 봐! || 코스모폴리탄코리아 (COSMOPOLITAN KOREA)
Celebs

봄 맞이, 무슨 백 살지 고민될 때? 셀럽들의 2022 S/S 신상백을 파헤쳐 봐!

2022년 봄 잇템은 바로 이거!

COSMOPOLITAN BY COSMOPOLITAN 2022.03.29
봄도 왔겠다, 신상백 하나 장만하고 싶은데 어떤 가방을 살지 모르겠다면? 셀럽들의 신상백을 파헤쳐보자! 그곳에 답이 있을 테니.
 

#펜디

2022년에도 Y2K스타일과 호보백의 유행은 계속된다! 차정원이 픽한 호보백은 펜디의 제품으로 바닥 부분의 로고 디테일이 특징이다. 가방을 어깨에 매면 살짝 드러나는 로고가 매력적인 제품!
 
 

#로저비비에

깔끔한 미니백도 2022년에 꾸준하게 사랑받을 제품. 김나영은 블랙 직사각형에 가운데 보석이 박힌 로저비비에의 미니백을 선택했다. 크기도, 컬러도 무난한 제품이라 어디든 휘뚜루마뚜루 들고 다니기 제격이다.
 
 

#디올

립스틱, 에어팟 정도만 들어가는 ‘초초초’ 미니 사이즈의 마이크로미니백도 여전히 사랑받고 있다. 지수는 깜찍한 핫핑크의 미니백을 스타일링했다. 사이즈는 작지만 존재감은 그 어느 미니백보다도 강렬하다는 거!
 
 

#셀린

여러 유행이 돌고 돌아도 로고 버클이 달린 체인백은 클래식 잇 아이템이다. 셀린의 블랙 체인백을 픽한 리사. 나그랑과 와이드 팬츠의 편안한 룩에 체인백을 매치해 쿨한 무드를 UP 했다.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