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강
」

순둥한 얼굴은 물론 186cm라는 큰 키와 태평양 같은 어깨를 보유해 여심 저격하는 송강. 남사친 느낌 뿜뿜하는 센스 만점 사복 패션까지 더해진 그를 보면 헉! 소리가 저절로 날 정도~. 현재 〈기상청 사람들〉에서 ‘이시우’역을 맡은 송강은 차도녀 st의 박민영과 정반대인 엉뚱한 성격을 싱크로율 100%로 소화하며 댕댕미를 아낌없이 어필하는 중이다. 송강의 댕댕미에 치이고 싶다면 당장 본방사수 각!
남주혁
」

훈훈한 외모에 모델 출신다운 갓벽한 피지컬로 독보적인 존재감을 자랑하는 남주혁. 여러 작품을 통해 냉탕과 온탕을 오가는 모습을 선보이며 뽐낸 반전미가 〈스물다섯, 스물하나〉에서 폭발해버렸다. ‘백이진’역을 맡아 쏘~ 스윗하면서도 듬직한 모습으로 첫사랑 기억 조작은 물론 과몰입까지 하게 들며 청춘물 찐천재로 등극! 남주혁의 멍뭉미 모먼트를 보고 싶다면 드라마는 물론 그의 SNS를 볼 것. 과거에 올린 반려견과 찍은 셀카는 두 푸들 사이에 낀 큰 대형견 같아 웃음이 절로 나오는 마성의 짤로 유명할 정도!
강다니엘


강다니엘에게 죄가 있다면 많은 여성의 심장을 폭행해 심쿵사하게 만들었다는 것! 웃음 장벽이 1cm라고 밝은 그는 프듀는 물론 수많은 예능에서 헤죽 웃는 모습이 자주 포착돼 사모예드의 인간화 같다는 반응이 줄을 이었다. 한때 사모예드를 치면 연관 검색어로 강다니엘이 나올 정도니 ‘녤모예드’라는 별명을 납득할 만하다. 가수로서 정점을 찍은 그가 이번엔 드라마 〈너와 나의 경찰수업〉을 통해 배우에 도전했으니 경찰이 된 댕댕녤의 모습이 궁금하다면 디즈니 플러스로 고~.
한가인


청순한 외모로 데뷔와 동시에 큰 인기를 끈 한가인이 강아지상 원조인 격! 그녀가 보유한 크고 똘망한 눈에 동글한 얼굴형까지 더해져 시츄를 연상시킨다. 게다가 한가인의 인기가 정점이었던 2000년대 초반과 비교해 봐도 변함없는 외모를 자랑해 방부제 복용 의심까지 솔솔~. 결혼 후 작품 활동이 거의 없었던 그녀가 데뷔 후 처음으로 예능에 고정 출연한다고! 오은영 박사와 특급 케미를 선보이며 고민을 해결해 준다고 하니 힐링이 필요하다면 〈서클하우스〉에 주목해 보자.
김세정


초롱초롱한 눈에 해맑은 미소를 장착해 보는 사람도 기분 좋게 만드는 김세정. 거기에 친근함까지 보유해 얼굴은 물론 성격까지 강아지인 것 빼.박.캔.트! 〈경이로운 소문〉을 통해 대세 배우로서 입지를 굳힌 김세정이 새 드라마에 출연해 안효섭과 완벽한 호흡을 자랑하는 중! 특히 김세정이 라디오에 출연해 본인과 안효섭 모두 강아지상이라 남매 케미가 그득하니 많관부 해달라고 밝힌 만큼 절대 놓칠 수 없는 드라마로 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