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나가는 셀렙들이 영업 당한 초초초 미니 백? || 코스모폴리탄코리아 (COSMOPOLITAN KOREA)
Fashion

잘나가는 셀렙들이 영업 당한 초초초 미니 백?

정호연, 수지, 조이부터 인플루언서 김수미, 희주까지 모두가 반한 미니백 스타일링 TOP 5

COSMOPOLITAN BY COSMOPOLITAN 2022.02.24

수지 디올

@skuuk2ky@skuuk2ky
디올앰배서더답게 이번 신상 미니 백도 소장하고 있는 수지. 깔끔한 블랙컬러에 골드 포인트가 고급스럽다. 카디건, 슬랙스, 스니커즈 꾸안꾸 코디에도 잘 어울리는 걸 보니 어디에 매치해도 손색없을 디자인이다.

 

조이 샤넬

@_imyour_joy@_imyour_joy
휴대폰도 안 들어갈 바엔 액세서리로 둔갑한 마이크로 미니 백. 샤넬 미니백 체인을 허리에 둘러 참 혹은 벨트 백처럼 연출한 조이의 어른 미 뿜뿜 오피스룩. 크롭 상의 코디를 고민 중이라면 참고하자. 
 

김수미 쥬페이

@sumigeem@sumigeem@sumigeem
김수미는 과감한 레드컬러 원피스, 워머 세트업에 2022 트렌드 컬러인 베리페리 컬러의 쥬페이가비백으로 포인트를 주었다. 곧 다가올 봄에 꽃놀이 가고 싶어지는 상큼한 코디❤
 

희주 파인드카푸어

@yoo.xx@yoo.xx
정말 눈 크~게 뜨고 봐야만 찾을 수 있는 크리에이터 희주의 파인드카푸어 미니백! 베이지 재킷과 잘 어울리면서도 브라톱과 깔 맞춤인블루 컬러의 백을 매치해 멋스럽다.
 

정호연 루이비통

@hoooooyeony@hoooooyeony
오징어게임 때문에 정호연 모델인 것 잊은 건 아니죠? 정호연 사복패션이야 말해 뭐해~ 데님팬츠에 이지 스니커즈를 코디한 캐주얼 룩에 루이비통 모노그램 미니 백팩으로 귀여움을 더했다!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