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우학' 주인공, 벌써부터 다음 작품 기대 중? || 코스모폴리탄코리아 (COSMOPOLITAN KOREA)
Celebs

'지우학' 주인공, 벌써부터 다음 작품 기대 중?

현재까지 넷플릭스 TV쇼 부분 글로벌 1위 기록을 이어가고 있는 지우학의 주인공들! 로몬, 박지후, 윤찬영, 유인수, 이유미의 다음 작품 미리 예습하자.

COSMOPOLITAN BY COSMOPOLITAN 2022.02.07

SNS 팔로워 떡상, 로몬

〈지금 우리 학교는〉 공개된 이후 인스타그램 팔로워 330만명 돌파!  
훈훈한 비주얼과 뛰어난 연기력에 다음 작품으로 로코 연기를 기다리는 팬들이 많은데, 로몬의 선택은 신예은과 호흡을 맞추는 ‘3인칭 복수’ 주인공에 발탁!  
 
 

벌써 데뷔 10년차 중견 배우, 윤찬영  

〈지금 우리 학교는〉의 윤찬영을 보고 낯익다는 댓글이 많은데 알고 보니 데뷔 10년차 중견배우. 2013년 아역배우로 데뷔해 차근차근 연기 실력을 쌓아 지금의 연기 포텐을 터트린 것. 다음 작품은 상반기 공개될 웹드라마 ‘소년 비행’에서 만날 수 있다.  
 
 

넷플릭스 1위가 벌써 2번째! 이유미  

이유미가 출연한 〈오징어게임〉에 이어 〈지금 우리 학교는〉까지 넷플릭스 1위. 넷플릭스 핫걸로 불리는 이유미의 다음 작품은 tvn 〈멘탈코치제 갈길〉이라는 스포츠 드라마로 세계 쇼트트랙 메달리스트 차가을 역으로 돌아올 예정이다.  
 
 

영화 〈벌새〉로 이미 글로벌 스타, 박지후

2019년 영화 〈벌새〉로 전세계 40여개 영화제를 휩쓴 박지후. 한국 영화계 기대되는 여배우로 자리 잡았는데 〈지우학〉를 통해 다시 한번 세계적인 배우로 등극! 박지후의 다음 작품은 영화 〈빛과 철〉. 2월 개봉 예정이다.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