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지옥> 신지연과 오진택이 즐긴 자쿠지룸 거기 어딘데? 천국도 호텔 낱낱이 파헤쳐드림 || 코스모폴리탄코리아 (COSMOPOLITAN KOREA)
Life

<솔로지옥> 신지연과 오진택이 즐긴 자쿠지룸 거기 어딘데? 천국도 호텔 낱낱이 파헤쳐드림

‘솔로지옥’ 천국도 만큼 아름다운 섬에 있는 럭셔리 호텔 4

COSMOPOLITAN BY COSMOPOLITAN 2022.01.06

〈솔로지옥〉의 천국도, 인천 파라다이스 시티

인천)파라다이스시티 @pcitykorea
누가 누구와 함께 ‘천국도’에 갈지 매화 맘 졸이며 보게 되는 것은 나뿐만은 아니겠지. 매화 공개만 기다리는 〈솔로지옥〉 속 신지연과 오진택이 커플 스파를 즐기던 ‘천국도’는 그야말로 천국이 따로 없어 보이는 커플들의 천국 호텔. 이 천국도는 바로 인천의 ‘파라다이스 시티’라고. 〈솔로지옥〉에 등장한 커플들이 데이트를 즐긴 객실은 ‘그랜드 디럭스 풀빌라 객실’로 추정된다. 너른 공간과 테라스의 작은 풀, 내부 자쿠지로 알찬 구성은 물론 인테리어 또한 대리석과 골드 톤으로 럭셔리함을 대변한다고. 호텔 곳곳에 놓인 쿠사마 야요이를 비롯한 예술 작품들도 ‘럭셔리’라는 단어에 딱 어울린다.  
 
 

인피니티 풀이 다 했다, 제주 히든 클리프 호텔 & 네이쳐

제주)히든클리프 @hidden_cliff
자연이 주는 고요한 휴식이 럭셔리의 기준이라면, ‘제주 히든 클리프’로 고개를 돌려볼 것. 인피니티 풀에서 보이는 풍경 하나로 당장 떠나고 싶어지게 만드는 마성을 지닌 곳이다. 인피니티 풀에서 연인과 천국 같은 자연을 맛봤다면, 객실에서도 그 감동은 계속될 것. 특히 계곡, 바다, 한라산을 모두 조망할 수 있는 예래 스위트는 제주의 비경을 그대로 즐길 수 있어 인기. 파노라마 뷰로 바라보는 제주도의 자연을 만끽할 수 있을 만큼 조용한 힐링을 선사한다고.  
 
 

화사 MV 속 그 곳, 울릉도 코스모스 리조트

울릉도)코스모스 @healingstaykosmos
화사의 LMM 뮤직비디오를 촬영하기도 한 ‘코스모스 리조트’는 울릉도의 깨끗한 자연은 물론 유선형의 곡선 형태로 특별한 모양을 지닌 스테이. 아직은 생경한 울릉도 여행을 특별하게 만들어 줄 코스모스는 객실에서 보이는 울릉도의 자연과 다소 생경한 형태의 스테이 건축물이 인상적이다. 매일 8시 반이 되면 감상할 수 있는 저녁 라이팅 쇼는 한층 특별한 추억이 될 것. 특히 스테이폴리오에만 공개한 빌라 코스모스는 4개의 침실, 테라스, 야외 자쿠지 공간과 다양한 프라이빗 서비스가 제공되는 단독 스테이다. 빌라 코스모스의 경우 3박이 기준이 된다는 점을 참고하자.  
 
 

공간의 럭셔리, 제주 아트빌라스

제주)아트빌라스 @lotteresort.official
한국 건축가 ‘승효상’, 이화대학교 건물로 익숙한 건축가 ‘도미니크 페로’, 일본 건축가 ‘켄고 쿠마’ 등 공간 덕후라면 좋아할 건축가들이 직접 설계한 독채 형식의 객실을 보유한 아트 빌라스. 둥근 제주의 오름을 형상화한 지붕과 실내에서 보이는 독특한 나무 짜임의 ‘겐코 쿠마’ 시그너처 스타일 천장 마감은 왜 건축가 이름을 빌려 객실을 구성했는지 짐작할 만하다. 둥근 형태의 공간미가 돋보이며, 옥상정원에서 한라산을 조망할 수 있는 ‘도미니크 페로’ 객실도 인기. 모든 객실이 50평 이상으로 넓은 편인 것도 매력적이다. 그중에서도 클래식한 디자인의 펜트하우스는 154평의 드넓은 부지에 룸 4, 주방과 서재를 갖춘 엄청난 규모를 자랑한다고 하니 진정한 공간의 럭셔리는 ‘아트빌라스’가 아닐까.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