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고 본다는 강민경의 패션. 같은 옷이라도 어쩜 이렇게 스타일리쉬하게 소화하는지! 연말에 어떻게 입을지 고민하고 있었다면 슬~쩍 참고해보는 건 어떨까요?
2021 F/W 미우미우 컬렉션으로 이번 겨울은 바라클라바 열풍이 불고 있죠. 강민경 또한 트렌드세터답게 바라클라바 패션을 선보였는데요! 패딩이 아닌 롱 기장의 코트, 체크 팬츠에 스타일링해 캐주얼한 룩에 재밌게 포인트를 주었죠. 바라클라바는 아르켓 제품.
아이보리 톤온톤 패션에 밝은 블루의 니트 가디건을 스타일링해 컬러 포인트 룩을 완성한 강민경. 아이보리와 블루의 조합이 이렇게 세련될 수 있다니! 니트 가디건에는 카라의 디테일과 비슷한 진주 네크리스까지 착용해 센스만점 룩을 완성했어요. 니트 가디건은 미우미우, 팬츠는 아비에 무아 제품.
겨울이 좋은 이유 중 하나는 예쁘고 다양한 니트들을 마음껏 입을 수 있어서가 아닐까요~? 강민경은 둥근 카라에 볼륨 있는 핑크색 니트 가디건을 입었어요. 톤 다운 블루 팬츠와 어그 슬리퍼로 맞춘 듯 안맞춘듯 색감도 통일했답니다. 니트는 미우미우 제품.
연말은 다양한 파티 계획들로 꽉 차 있곤 하죠. 강민경은 골드 버튼 디테일의 자켓에 롱 부츠로 따라하고 싶은 연말 룩을 완성했어요. 여기에 골드 귀걸이와 블랙 헤어밴드로 액세서리 또한 놓치지 않았죠! 이번 연말 파티룩으로 이렇게 도전해볼까요?
추운 계절로 파티만큼이나 집콕이 많은 겨울! 강민경은 블루 파자마에 화이트 비니, 베이지 시어링 재킷으로 파자마까지 강민경답게 소화했어요. 특히 반려견 휴지와 블루로 깔맞춤해 귀여운 매력까지 업! 파자마 세트는 아비에 무아 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