쯔위∙장원영∙김도연 등 셀럽이 ‘롱다리' 미녀가 될 수 있었던 비결은? || 코스모폴리탄코리아 (COSMOPOLITAN KOREA)
Celebs

쯔위∙장원영∙김도연 등 셀럽이 ‘롱다리' 미녀가 될 수 있었던 비결은?

완벽한 페이스에 큰 키까지? 모델 포스 뿜뿜!

COSMOPOLITAN BY COSMOPOLITAN 2021.12.14
최근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장원영이 본인의 키를 공개하면서 과거에 그녀가 밝힌 키 크는 방법이 화제 되는 중! 하지만, 장원영을 비롯한 김도연, 소원 등의 롱다리 셀럽들 또한 키가 클 수 있었던 비결이 있었다. 늘씬한 키에 압도적인 몸매로 ‘만찢녀’ 비주얼을 자랑하는 장신좌 셀럽들의 비결이 궁금하다면 주목해 보자.
 
 

장원영

장원영장원영
 
키 큰 여자는 무조건 세련되고 도도한 느낌을 준다? 놉! 몸 전체의 2/3가 하체일 정도로 큰 키를 자랑하는 장원영을 보면 바로 납득 쌉가능! 때론 시크하기도 사랑스럽기도 한 다채로운 모습을 보여줘 팬들이 치일 수밖에 없는 반전 매력을 보여주는 장원영. 성장-ing하고 있는장원영의 목표는 최장신 여자 아이돌이 되는 것이라고! 어렸을 때부터 밥을 꾸준히 잘 챙겨 먹은 것이 큰 키의 비결이라고 꼽은 만큼 이번 목표도 달성하길 응원해본다.
 

김도연

김도연김도연
 
국민 프로듀서가 김도연을 아이오아이 멤버로 픽할 수밖에 없었던 이유는? ‘리틀 전지현’이라고 불릴 만큼 완벽한 비주얼, 시원하게 쭉 뻗은 팔과 다리, 모델 저리 가라 할 정도로 탄탄한 몸매까지 삼박자로 떨어졌기 때문! 과거에 치어리더 활동을 하면서도 큰 키를 뽐낸 김도연은 아직 성장판이 닫히지 않았다고 한다. 현재도 늘씬한 팔다리와 완벽한 보디라인을 위해 꾸준히 필라테스와 요가를 하며 자기관리를 하고 있는 김도연의 키가 얼마나 더 자랄지 궁금해진다.
 
 

소원

소원소원
 
다리 길이가 무려 ‘107cm’라고 밝힌 8등신 기럭지 보유자 소원. 남다른 키를 자랑하는 소원이 과거 리얼리티 프로그램에 본인이 키가 클 수 있었던 비결을 공개했다. 누운 상태에서 발뒤꿈치로 벽을 밀어낸다는 느낌으로 다리를 쭉 편다. 그 후 몸이 저릴 때까지 5~10분간 자세를 유지하는 것을 매일 했다고. 다만, 그녀 피셜로 성장기 때 하면 효과가 더 좋다고 하니 참고할 것.
 
 

쯔위

쯔위쯔위
 
한 줌 개미허리와 큰 골반까지 여자들의 워너비 몸매를 가진 쯔위. 성별 관계없이 취향 저격하는 여신 비주얼과 황금 같은 항아리 몸매에 가려져 있었던 쯔위의 키는 사실 170cm! 새벽에 스케줄이 끝나도 무조건 운동하고 자는 탓인지 사람들이 볼 때마다 '어? 쯔위 또 키 컸어?’라는 질문을 자주 받았었다는 웃픈 에피소드도 공개했다. 하지만, 그녀의 우아한 미모와 큰 키 그리고 타고난 몸매의 시너지는 그녀가 무대에서 돋보일 수밖에 없는 매력 포인트인 것 인정?
 
 

수영

수영수영
 
곧게 뻗은 11자 다리를 보유하고 있는 ’인간 마네킹’ 수영. 172cm에 48kg를 꾸준히 유지하기 위해 헬스는 물론 식단 관리까지 철저히 한다고! 특히 수영은 큰 키와 함께 흠잡을 곳 없는 갓벽한 몸매를 자랑하기에 어떤 옷을 입어도 세련된 도시녀너낌이 흐르다 못해 철철 넘친다! 이 정도면 옷이 수영빨을 받았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터.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