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모 뷰티 어워즈 2021! 아시아 3개국 뷰티 에디터들이 인정한 독보적인 화장품은?! || 코스모폴리탄코리아 (COSMOPOLITAN KOREA)
Beauty

코스모 뷰티 어워즈 2021! 아시아 3개국 뷰티 에디터들이 인정한 독보적인 화장품은?!

Best of The Best Winners of Cosmo Beauty Awards 2021.

COSMOPOLITAN BY COSMOPOLITAN 2021.12.06
 

Asia Top 10 Products

시슬리 시슬리아 랭테그랄 앙티-아쥬 라 뀌르 10ml×4개 1백23만원
뷰티 에디터에게 가장 흔한 질문을 꼽으라면 아마도 ‘좋은 화장품’에 관한 것일 거다. 그때마다 단전 깊이 울리는 마음의 소리를 내뱉지는 못했지만, 터놓고 말하자면 ‘비싼’ 게 확실히 좋다. 물론 누군가는 허세나 사치라는 이름으로 쉽게 치부할 수도 있다. 하지만 때로는 이 작은 화장품 한 병에 브랜드의 이념과 철학부터 시작해 노벨 물리학상 뺨치는 고도의 테크놀로지와 신약 개발만큼이나 까다로운 공정, 진귀한 성분들, 수세기 동안 전해 내려온 비밀스러운 레시피 등이 모두 담겨 있기도 한다. 그래서 때로는 그저 얼마의 돈으로 환산하는 것이 죄송스러울 정도다. 1999년 무려 10년간의 지루하고 고단한 연구 끝에 처음 선보인 시슬리아 글로벌 앙티-아쥬가 그러했고, 지난해 출시된 시슬리아 랭테그랄 앙티-아쥬 라 뀌르도 크게 다르지 않았다. 생명체와 그 근본적인 메커니즘, 즉 자가 포식에 관한 연구에서 영감을 받아 원천에 있는 피부 활력 에너지를 재활성화하는 방법을 강구했고, 비로소 이것을 화장품이라는 이름으로 현실화한 것이 바로 이 제품! 아시아 3개국 뷰티 에디터들이 만장일치로 2년 연속 가장 혁신적이며 독보적인 프로덕트로 손꼽은 이유다.
 

Keyword

Credit

    freelancer editor 김희진
    photo by 이호현
    digital designer 김희진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