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lebs

오늘 데뷔! 4세대 신인 걸그룹 아이브 멤버들의 사복 패션은?

예쁜 애 옆에 예쁜 애. 1, 2, 3 아이브!

BY김지현2021.12.01

안댕댕을 넘어서 리더로, 유진

아이즈원 멤버 출신인 유진. 블레이저 형태의 가죽 재킷에 찢청을 매치해 남다른 스타일링 실력을 드러냈다. 선글라스, 펜던트 네크리스, 흰 색 스니커즈의 아이템을 활용해 쿨 한 분위기는 업! 평소 비즈 액세서리, 비니 등 포인트 아이템을 모으는 취미가 있다고.
 
 

내 매력에 빠져볼, 레이

유일한 일본인 멤버인 레이. 풀 뱅의 단발에 스웻셔츠 셋업, 니트 가디건 같은 편안한 룩으로 꾸안꾸의 정석을 보여준다. 장미, 나비, 헤드폰 등 요즘 유행하는 y2k 액세서리를 그 누구보다 귀엽게 소화하는 중!

 
 

생기 발랄 막내, 이서 

본인을 재기발랄한 활동가 ‘ENFP’라고 소개한 막내 이서. 슬리브리스 톱, 와이드 팬츠에 니트 볼레로를 스타일링해 ‘언니들, 저리가라!’할 만큼 활동성 넘치고 스타일리쉬한 패션 센스를 뽐낸다. 귀여운 프린트 티셔츠를 입기만 해도 상큼미 폭발!
 
 

금발이 매력있는, 리즈

멤버들 중 유일하게 금발의 멤버인 리즈. 다리가 더 길어보이도록 적당한 크롭 기장의 니트와 하이웨스트 데님을 함께 입었다. 화이트 컬러와 데님은 말해 뭐해 조합!  
 
 

듬직한 맏언니, 가을

가을에 태어난 멤버 가을. 이름과 다르게 봄과 핑크색을 좋아한다고~. 비비드한 크롭 톱에 진청 데님 조합으로 러블리한 패션 스타일을 보여준다. 셔링과 디테일이 들어간 톱으르 팔과 허리가 더 잘록해보이는 건 덤.
 
 

자이언트 베이비의 귀환, 원영

길쭉한 다리와 잘록한 허리로 바비 인형 느낌이 가득한 원영. 패션과 뷰티에 한창 관심이 많아 다양한 아이템을 시도 중! 특히 베레모, 니트 헤드피스처럼 포인트 있는 아이템도 찰떡 소화 시키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