급격히 추워진 날씨, 겨울 하면 빠질 수 없는 머플러! 패피로 유명한 셀럽들 역시 하나둘 머플러를 장착한 패션을 선보이고 있다. 올겨울 활용도 200%, 셀럽들의 머플러 연출법을 알아보자.
머플러는 하객 패션으로도 충분히 활용 가능하다는 사실! 그 대표적인 예시가 바로 다비치 강민경의 패션. 그녀는 포멀한 블랙 재킷과 슬랙스에 패턴이 없는 연한 핑크 색상의 머플러를 매치해 자칫 딱딱해 보일 수 있는 정장 룩에 은은한 포인트를 줬다.
겨울엔 골프 안 치니?! 골프와 같은 야외 스포츠에서 머플러를 착용하면 패셔너블함과 따뜻함 두 마리 토끼를 함께 잡을 수 있다! MZ 세대들이 원픽 패셔니스타로 꼽는 차정원 역시 골프 웨어에 머플러를 함께 매치해 더욱 스타일리시한 스포티룩을 선보였다. 그녀는 눈에 확 들어오는 팝한블루컬러 목도리를 픽!
환승연애 출연 후 유튜브까지 시작하면서 요즘 더욱 핫해진 고민영! 그녀는 예쁜 외모만큼이나 멋스러운 패션으로 젊은 세대들의 열폭적인 관심을 받는 중. 그녀는 그레이 컬러의 심플한 머플러에 일상 룩으로도 찰떡인 오버핏 코트와 청바지, 심플한 스니커즈를 믹스 매치해꾸안꾸캐쥬얼한 룩을 완성했다.
사랑스러운 여사친st 룩의 정석, 배우 윤승아의 머플러 스타일링! 윤승아는 부드러운 베이지 컬러의 목도리에 연한 옐로 빛의 롱 니트 원피스를 조합해 귀염 뽀짝 러블리한 매력을 더했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정말 사랑스러워!
급추 급추! 요즘 같은 날씨에 딱인효민의 퀼팅 재킷 머플러 룩. 효민은 완소 패셔니스타답게 누빔 재킷에 달린 양털 모자를 거꾸로 뒤집은 채 목에 둘러 마치 목도리처럼 연출했다! 역시 패피력만렙 인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