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의 패션 디자이너, 송혜교 픽 스타일리시한 룩이 궁금하다면? || 코스모폴리탄코리아 (COSMOPOLITAN KOREA)
Celebs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의 패션 디자이너, 송혜교 픽 스타일리시한 룩이 궁금하다면?

방부제를 씹어 드셨다!

COSMOPOLITAN BY COSMOPOLITAN 2021.11.18

#LOOK 1 청청 소화 쌉가능~!

누가 청청 패션을 촌스럽다고 말했던가! 중청 데님 셔츠와 부츠컷 데님 진을 함께 매치한 청청 패션을 완벽 소화한 모습. 극중 패션 회사 디자이너로 나오는 만큼 센스 있는 액세서리 매치가 돋보인다. 브라운 톤의 벨트와 어깨에 묶어서 연출한 스트라이프 니트, 볼드한 골드 이어링이 한 끗 차로 청청 패션을 세련되게 만들어주는 치트키! 이때 헤어스타일은 잔머리를 내린 로우 번 헤어로 캐주얼한 매력이 돋보인다. 반면 메이크업은 생기 있는 코랄 레드 컬러의 립스틱을 선택해 얼굴에 화사함을 더했다.
 
 
 

#LOOK 2 카멜에 골드 한 스푼

카멜과 골드 컬러 조합은 실패할 수 없다는 것이 국룰. 드라마 내에서 송혜교는 볼드한 이어링을 자주 착용하는데, 카멜 셋업에는 체인 모양의 볼드한 골드 이어링과 골드 브레이슬릿을 매치해 센스 있는 스타일을 선보였다. 일반적으로 같은 컬러의 셋업을 입으면 길어 보이는 효과가 있는데, 송혜교는 크롭 기장의 숏 재킷과 긴 기장의 A라인 스커트를 매치해 그 장점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한 끗 차로 스타일리시한 셋업 룩을 완성한 비결은 스커트 기장보다 높이 올라오는 부츠를 매치한 것!  
 
 
 

#LOOK 3 파티의 주인공은 나야 나~  

송혜교가 보여준 패션쇼 애프터 파티룩은? 화이트 블라우스에 블랙 맥시스커트를 매치해 잘록한 허리를 강조한 스타일을 선보였다. 그야말로 우아한 블랙 앤 화이트 룩의 정석을 보여준 것. 여기에 에스닉한 무드의 이어링이 머리를 찰랑일 때마다 눈길을 사로잡는다. 무엇보다 돋보이는 것은 바로 메이크업! 다른 장면에서는 주로 눈에는 크게 컬러를 더하지 않은 내추럴 메이크업을 선호하는 편인데, 파티 메이크업인 만큼 눈 두덩이부터눈꼬리, 언더라인까지 눈 주위에 붉은 기가 도는 섀도로 포인트를 더한 것이 특징!  
 
 
 

#LOOK 4 이토록 우아한 레더 룩 보셨나요?

극중 ‘하영은’의 스타일은 베이식한 아이템의 매치가 몇 가지의 디테일로 얼마나 스타일리시해질 수 있는지 보여준다. 다시 말하자면 패션은 너무 어렵다는 ‘패알못’도 손쉽게 ‘손민수’ 할 수 있다는 것! 익숙한 화이트 티셔츠, 데님, 레더 재킷의 조합이지만 송혜교의 패션은 지금까지 보아왔던 것과는 조금 다르다. 허리끈을 묶을 수 있는 긴 기장의 데님 재킷을 선택한 것은 물론 왼쪽 손목에 찬 시계가 살짝 보일 수 있게 롤업한 소매, 볼드한 실버 링 이어링, 무심하게 슥 내려 묶은 듯한 로우 포니테일 헤어까지! 자세히 살펴보면 이곳저곳 묻어있는 센스를 발견할 수 있다.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