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우파 댄서 노제, 연기자로 변신! 함께 연인 역할을 맡은 옹성우의 반응은?! || 코스모폴리탄코리아 (COSMOPOLITAN KOREA)
Celebs

스우파 댄서 노제, 연기자로 변신! 함께 연인 역할을 맡은 옹성우의 반응은?!

비주얼 찢었다!

김하늘 BY 김하늘 2021.11.11
엠넷 ‘스트릿 우먼 파이터’를 통해 우월한 댄스 실력을 뽐내며 대중들에게 존재감을 각인시킨 노제! 댄스뿐 아니라 안무 창작 또한 월등한 그녀는 전국에 ‘헤이 마마’ 열풍을 일으킨 장본인이기도 하다. 게다가 노제는 인스타 팔로워 233만을 돌파하며 웬만한 연예인 저리 가리인 팬덤을 보유하기도! 이런 그녀가 ‘연기’라는 새로운 도전을 하게 됐다고~.
 
 
어떤 작품인데?!
그녀의 연기 변신 첫 작품은 바로 가수 이승환의 신곡 ‘어쩜’ 뮤직비디오! 노제와 함께 연인 연기 호흡을 맞추는 상대는 옹성우로 뮤비 공개 전부터 둘의 조합에 팬들의 반응은 벌써 들썩이는 중.  
 
 
스태프들의 반응은?!
함께한 스태프들 반응 역시 뜨거웠다. “(노제와 옹성우는) 안정된 연기력과 깊이 있는 감정 표현, 밝은 에너지로 현장 분위기를 리드하며 뮤직비디오 촬영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전하기도. 연인 사이의 갈등과 감정을 리얼하게 표현했다는 그녀의 이번 작품을 기대하고 지켜봐야 할 이유!
 
 
댄서 씬 뿐만 아니라 다양한 분야에서 이름을 알리고 있는 노제의 향후 활동을 응원하는바!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